마우저, 리튤휴즈로부터 우수 유통사로 선정
마우저, 리튤휴즈로부터 우수 유통사로 선정
  • 박채균 기자
  • 승인 2018.06.18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우저는 리튤휴즈로부터 우수 유통사로 선정돼 수상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마우저는 리튤휴즈로부터 우수 유통사로 선정돼 수상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아이티비즈 박채균 기자] 마우저일렉트로닉스가 리틀휴즈로부터 2017년 올해의 우수 서비스 유통사로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

마우저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된 2018 EDS(전자유통쇼)에서 수상했다. 리틀휴즈는 다양한 성과 지표를 바탕으로 올해의 우수 서비스 유통사를 선정한다. 여기에는 전반적인 매출 성장, 중점 제품 매출, 주문 고객수 성장, 고객에게 전달된 창의적 마케팅 캠페인의 개수와 품질 등이 포함된다. 마우저는 2008년부터 2011년, 2014년과 2015년에 리틀휴즈로부터 올해의 우수 서비스/카탈로그 유통사로 선정되었다.

리틀휴즈의 데이브 하인즈만 사장 겸 CEO는 “마우저는 회로 보호, 전력 제어 및 센서 기술 등 우리의 확장된 포트폴리오 전반에서 수요 및 매출 성장에 기여했다. 채널 파트너와 강력한 협력 관계를 유지해야 요구사항이 많은 고객들의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다"고 말했다.

마우저의 글렌 스미스 사장 겸 CEO는 “리트휴즈와 마우저는 힘을 합쳐 혁신적 파트너십을 유지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뛰어난 파트너십을 유지하며 성장시킬 수 있을 것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