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리산계곡펜션 햇살좋은아침, 시원한 계곡물과 래프팅 즐길 수 있어
지리산계곡펜션 햇살좋은아침, 시원한 계곡물과 래프팅 즐길 수 있어
  • 김재원 기자
  • 승인 2018.06.18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리산펜션 ‘햇살좋은아침’이 최근 여름을 맞아 펜션을 찾는 고객들에게 지리산 온천랜드 할인권 증정, 래프팅·바나나보트 할인, 둘레길 픽업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여름이 본격적으로 다가옴에 따라 많은 여행객들이 여행지를 검색하고 찾아가는 모습이 흔해졌다. 이 중에서도 지리산과 섬진강 등의 유명한 관광지가 여행명소로 각광 받고 있는 곳 중 하나이다.

지리산계곡펜션은 근처에 11.3km에 이르는 지리산 둘레길, 자연석으로 만들어진 폭포와 기암괴석이 장관을 이루는 폭포소리가 들리는 지리산 온천랜드와 곡성기차마을 등이 관광명소로 존재한다. 따라서 가볍게 차를 끌고 가 펜션 근처에 있는 관광명소를 탐방하고 둘레길을 걷는 좋은 여행코스가 될 것이다.

특히, 지리산계곡펜션 ‘햇살좋은아침’은 이러한 여행 관광명소 근처에 위치한 힐링 여행지다.

펜션 시설은 친환경적인 인테리어와 내부 소재로 이루어져 실내에 있더라도 마치 자연 속에 있는 듯한 기분을 내어 잠시 휴식을 취하더라도 숲속에서 쉬는 듯한 느낌을 제공한다. 객실로는 커플룸과 가족룸, 단체룸이 구성되어 있다.

또한 ‘햇살좋은아침’펜션은 계곡물놀이, 바베큐파티, 래프팅, 지리산둘레길 등 먹거리와 즐길거리가 다양할 뿐만 아니라 픽업서비스, 지리산 온천랜드 할인권 증정, 둘레길 픽업서비스, 래프팅·서바이벌·바나나보트·산악오토바이할인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햇살좋은아침펜션 대표는 “최근에는 여름을 맞이해서 지리산으로 찾아오는 관광객과 함께 펜션에 전화하는 고객이 많이 늘었다”며 “따라서 튜브 등 물놀이도구, 낚시도구 등 무료제공 이벤트를 하고 래프팅, 지리산온천랜드 할인권 등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전남 구례펜션 토지면 섬진강 근처에 통나무로 지어진 햇살좋은아침과 여행명소 화개장터, 쌍계사 십리벚꽃길은 5분 거리를 유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