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벨에듀케이션컨설팅 맹진영 컨설턴트 대한민국 월간인물 6월호 선정
캠벨에듀케이션컨설팅 맹진영 컨설턴트 대한민국 월간인물 6월호 선정
  • 김종영 기자
  • 승인 2018.06.18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맹진영 컨설턴트
맹진영 컨설턴트

강남캠벨아카데미ㆍ캠벨에듀케이션유학컨설팅의 맹진영 컨설턴트가 월간인물(Monthly People) 6월호에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

캠벨유학컨설팅센터에서는 해외 및 국내 국제학교, 명문 중ㆍ고등학교, 대학 입시데이터 연구결과 및 경력을 통해 최적화된 진로가이드를 학생과 학부모에게 제공하고 있다.

입시는 매해 트렌드가 변화해오고 있기 때문에 많은 연구가 필요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맹진영 컨설턴트의 경우 전문화되고 명쾌한 상담을 통해 유학생들의 Best멘토로 활약 중이며 교육센터에서 재능기부를 통한 사회 공헌활동도 활발히 진행 중이다.

최근에는 해외 및 국내 교육전문가들의 모임인 글로벌교육문화전문가협회(AGECE)의 초대회장으로 선임됐으며, ‘tVN 프리한 19’ 수험생 특집에 해외교육컨설턴트로 출연하는 등 학부모와 학생들을 상대로 여러 올바른 해외학교 입시정보를 나누기 위한 강연을 수시로 진행 중에 있다.

월간인물(Monthly People)은 공정성과 신뢰성을 바탕으로 언론의 정도를 걷는 공익언론사이며 관공서 위주로 비치되는 잡지사로써 교육, 사회, 경제, 과학, 의학, 문화 등 각 분야에서 높은 인지도와 성공적인 길을 걷고 있으며 정상에 선 국내외 인물들의 일과 철학을 심층 취재해 소개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캠벨에듀케이션 맹진영 대표는 “사교육의 정의부터 달라져야 한다. 학생이 어떤 목표를 세우고 공부할 것인지 정하고 필요한 것만 교육을 받는 것이 효과적인 사교육이다. 저는 의과대학원을 목표로 필요한 공부를 찾았다. 자신감이 없다면 자신감을 줄 수 있는 교육을, 시간이 짧다면 집중적인 교육을 찾는 것이었다. 유학원에 가면 학생을 고려하지 않아도 성공할 수 있는 커리큘럼을 만날 수 있다고 생각하면 착각이다”라고 전했다.

강남캠벨아카데미의 진학 데이터는 특별할 정도로 꼼꼼하고 정확하다. 1대1 개인수업을 원칙으로 삼는 그의 교육 철학이 맺은 결실로 합격률이 실질적으로 올라간 학생들이 많다는 뜻이다. 최상위권, 상위권에 속하면서 성실한 학생들은 시너지 효과를 내기 위해 그룹 수업을 진행하는 경우도 있지만 이곳 캠벨에서는 대부분 1대1 개인수업을 진행한다.

학생에게 딱 맞는 맞춤 옷을 제작하듯 계획을 세운다. 학부모의 손에 이끌려 그럴듯한 외국 학교에 진학해도 흐지부지되는 사례, 아예 시도도 안 해보고 여러 학원을 전전하다 때를 놓친 학생도 많지만 캠벨과는 전혀 관련이 없다. 마치 의사가 환자를 진료하며 진단하듯 캠벨의 강사들은 학생을 진단하는 최적화된 능력을 갖춰야만 채용될 수 있다. 입학 사정관의 취향을 저격하는 전략을 세우며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시한다.

맹진영 대표가 이끄는 캠벨아카데미는 해외 뿐 아니라 국내 명문대 입시 전형을 분석해 외국 전문 대학원 진학 등을 돕고 있으며, 맹 대표가 자회사로 설립한 캠벨에듀케이션은 외국의 명문 고등학교나 대학교에 진학하고자 하는 이들을 위해 원서 대행 등을 돕는 유학컨설팅 회사이다.

해외 대학 입시 전문 시험인 SAT및 ACT시험, AP시험, IB디플로마과정 및 ALEVEL, IGCSE시험과 함께 미국 의과대학원과 치과대학원 입학시험인 MCAT시험 및 DAT시험, 영국 의대시험인 BMAT, UKCAT시험을 전문적으로 진행 중이며 법과대학원 시험인 LSAT, LNAT도 진행하고 있다. 공인성적인 TOEFL, IELTS 시험, 경시대회인 MUN, AMC 8, 10, 12시험 대비 및 검정고시를 봐야 하는 홈스쿨링학생들을 위한 GED시험가이드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