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 사진ㆍ꽃 활용한 봄맞이 온ㆍ오프라인 이벤트 진행
한국후지필름, 사진ㆍ꽃 활용한 봄맞이 온ㆍ오프라인 이벤트 진행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5.04.13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스탁스 카메라, 쉐어 온라인 정품 등록자, 미니필름 10팩과 전용 어댑터 제공

[아이티비즈] 한국후지필름(대표 원종호, www.fujifilm.co.kr)이 본격적인 봄나들이 계절을 맞아 온ㆍ오프라인에서 봄과 가장 잘 어울리는 대표 아이템을 활용한 이색적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온ㆍ오프라인 이벤트는 봄 나들이를 나서는 고객들과 따뜻한 봄 감성을 함께 하기 위해 마련된 고객 감사 프로모션이다. 한국후지필름은 4월 한달 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인스탁스 전 제품 정품 등록 이벤트와 오프라인 직영 매장 ‘헬로그래피 신촌점’에서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프리미엄 꽃다발을 선물로 제공한다.

먼저 온라인 정품등록 이벤트 ‘인스탁스, 모두 드림(DREAM) 페스티벌’은 인스탁스 카메라와 쉐어를 보유한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오는 4월 30일까지 진행한다. 한국후지필름 공식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제품 뒤 편에 기재된 정품 시리얼 넘버만 등록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인스탁스 카메라 정품 등록자에게는 미니필름 10매를 제공하며 휴대용 포토프린터 인스탁스 쉐어 등록 고객에게는 인스탁스 미니필름 10매와 정품 어댑터를 증정한다.

이어 오프라인 직영점 ‘헬로그래피 신촌점’에서 3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4월 11일부터 18일, 25일 총 3일간 오후 2시부터 7시까지 선착순 30명에게 프리미엄 꽃다발을 제공, 향기로운 봄날 이벤트를 실시한다. 선물로 증정되는 꽃다발은 유럽 출신 전문 플로리스트가 직접 디자인한 플라워 서브스크립션 커머스 브랜드 ‘꾸까(KUKKA)’에서 제공하는 것으로, 싱그러운 봄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한국후지필름 홍보 관계자는 “산뜻한 계절, 봄을 맞아 인스탁스 카메라와 쉐어를 들고 감성 나들이를 계획 중인 고객들을 위해 이번 감성적인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화사한 봄과 가장 잘 어울리는 아이템 ‘인스탁스’와 함께 봄날의 추억을 오랫동안 간직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