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덤PC, 6월 PC방창업 가맹점에 살균데스크 지원
스타덤PC, 6월 PC방창업 가맹점에 살균데스크 지원
  • 차병영 기자
  • 승인 2018.06.15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C방 프랜차이즈 스타덤PC가 자사의 ‘UV클린데스크’을 앞세워 6월 한 달 ‘통큰 창업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타덤PC가 개발해 특허등록까지 완료한 UV클린데스크는 스마트 살균 시스템이 적용된 프리미엄 PC책상이다. 데스크에 창작된 스마트 센서가 작동하면서 UV 살균을 통해 약 1분간 키보드와 마우스가 살균 소독된다.

회사 관계자는 “최근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면서 ‘위생’이 창업시장에서도 민감한 키워드로 등장했고, 스타덤PC는 PC방 창업에 UV클린데스크를 핵심으로 위생을 주요 경쟁력으로 강조하고 있다”면서 “이는 PC방을 창업하고자 하는 예비 창업자들에게도 반가운 소식으로 전해지면서 창업 문의도 늘어나는 추세다”고 전했다. 

이에, 스타덤PC는 ‘살균과 위생’의 UV클린데스크를 주제로 창업프로모션을 기획했다. 

6월 한 달간 진행되는 스타덤PC의 통큰 창업프로모션은 신규 가맹점에 대해 ‘UV 클린데스크’를 전 좌석 무료 설치를 지원하며, 또한 헤드업 모니터 10대와 정품 OS 구입비용 절감 혜택 및 렌탈 비용 3개월 무상 지원 등 다양한 창업 혜택을 제공한다는 내용이다.

스타덤PC는 창업시장에서 가장 고민되는 ‘인건비’ 절감을 위한 고민도 전자동 원격시스템을 통해 상당 부분 해결했다고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스타덤PC가 개발, 보급하고 있는 전자동 원격시스템을 이용하면 PC방의 모든 시설 관리와 운영이 시스템적으로 가능해 인건비 부담을 낮출 수 있다. 이 시스템을 활용하면 최근 이슈로 등장한 최저임금 인상에도 인건비 걱정이 없다는 것이 스타덤PC 측의 설명이다. 

스타덤PC는 살균시스템과 전자동 원격시스템을 내세우며 ‘가성비 좋은 창업아이템’을 강조한다. 특히 인건비 절감을 통해 저렴한 PC방창업비용으로 예비 창업자의 관심을 끈다. 

회사 관계자는 “전자동 원격시스템으로 관리가 가능하다보니 매장 규모가 커도 1∼2명 관리인원으로 충분히 운영이 가능해 가맹점주는 투잡도 가능하다”면서 “본사 슈퍼바이저의 매출 향상을 위한 영업관리 및 체계적인 A/S 관리시스템 지원과 본사 차원의 미디어 마케팅 지원 등 다양한 지원책도 가맹점주의 걱정을 덜고 있다”고 전했다.  

스타덤PC는 UV클린데스크, 전자동 원격시스템 외에도 두 가지 콘텐츠를 동시에 즐기는 ‘해드업모니터’의 상표등록, PC-모바일을 멀티로 즐기는 ‘아이터치 모니터’ 서비스 출원 등 기술 개발에 주력하면서 PC창업시장에서 경쟁력을 확보해 가고 있다. 

한편, 스타덤PC는 우리은행과 연계하여 창업자금 대출도 지원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스타덤PC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포털사이트에서 검색하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