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고객 맞춤형 DIY 주문서비스 ‘마이키친’ 앱 론칭
도미노피자, 고객 맞춤형 DIY 주문서비스 ‘마이키친’ 앱 론칭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5.04.13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디슈머 트렌드 반영…고객이 원하는대로 피자 만들 수 있는 차별화된 주문 시스템

[생활정보] 도미노피자(www.dominos.co.kr, 대표 오광현)가 국내 피자업계 처음으로 고객 맞춤형 DIY 주문서비스 ‘마이키친(My Kitchen)’ 애플리케이션을 론칭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마이키친’은 소비자가 원하는 대로 피자를 만들고 자신만의 레시피로 주문까지 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이다. 개인마다 개성을 재창조하는 ‘모디슈머’의 트렌드를 적극 반영해 차별화된 주문 시스템을 선보이는 것이다.

모바일 기술과 외식브랜드가 접목된 ‘마이키친’은 3D로 구현된 입체적인 공간과 사물을 제공하며 피자 메이킹 전 과정에 동적인 효과를 적용했다. 소비자는 앱을 통해 직접 도우와 토핑, 소스 등을 재료 리스트에서 골라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으며 손가락으로 도우를 펴고, 스마트폰을 흔들어 토핑을 올릴 수 있다.

도미노피자는 이번 ‘마이키친’ 오픈을 기념해 첫 주문 고객 중 선착순 1천명에게 방문포장 40% 쿠폰을 제공하며, 갤러리에서 가장 많은 ‘좋아요’ 추천을 받은 5명과 가장 많은 사람들이 이용한 레시피를 만든 10명을 뽑아 최대 150만원 상당의 피자상품권을 증정하는 BIG3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마이키친을 이용할 경우, 상시 피자 20%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도미노피자 마케팅실 정천감 이사는 “최근 피자 주문 시 자신의 취향에 따라 다양한 토핑을 선택하는 고객들이 늘고 있으며, 마이키친은 이러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만든 DIY주문서비스 앱”이라며 “도미노피자는 이번 앱 출시를 통해 다양한 개성을 가진 고객들을 만족시키는 것은 물론, 국내 피자업계 최초로 시도되는 서비스로 다시 한 번 주문시스템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