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예물샵 ‘퀸스다이아몬드’, 1캐럿다이아반지 및 결혼반지, 프로포즈반지 특가할인 박람회
종로예물샵 ‘퀸스다이아몬드’, 1캐럿다이아반지 및 결혼반지, 프로포즈반지 특가할인 박람회
  • 이정표 기자
  • 승인 2018.06.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일~17일까지 진행

예물로 가장 가치가 있는 ‘다이아몬드반지’가 최근 더욱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종로 예물샵 ‘퀸스다이아몬드’에서는 결혼예물 박람회를 진행하고 있어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다이아몬드는 순수한 탄소로 이루어져 각 탄소 원자가 4개의 다른 탄소 원자와 정사면체 형태로 결합된, 지구상에서 가장 단단한 물체로 최고의 보석이라고도 불리며 변하지 않는다는 뜻도 갖고 있다.

따라서 일생에 한 번뿐인 ‘결혼’의 의미를 부여하는 예물에는 다이아몬드가 대부분 사용되는데, 실속파 젊은 예비부부들의 소비 트렌드는 예물 준비에도 반영되고 있어 결혼 예식은 간소화 하면서도 꼭 필요한 필수 예물의 가치는 더 높이고 있다.

이에 다이아몬드 및 각종 예물들에 대해 도매 직거래 및 박람회를 진행하는 ‘퀸스다이아몬드’는 다양한 신상품과 소비자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해 신혼부부들에게 잘 알려져 있으며, 예물 외에도 매입센터를 통해 다이아몬드를 국내 최고가에 매입하고 있다.

퀸스다이아몬드에서 판매하고 있는 예물의 종류로는 결혼예물 다이아 목걸이, 1캐럿 다이아반지, 2캐럿 다이아반지, 3캐럿 다이아반지, 결혼반지 커플링, 웨딩밴드, 진주 반지 세트 등이 있으며, 우신 다이아몬드, GIA 다이아몬드 등도 인기가 많다.

업체 관계자는 “예비신혼부부들을 위한 결혼예물로 다이아 목걸이 신상품, 1캐럿다이아반지, 결혼반지 커플링, 프로포즈반지, 진주반지 등 각종 특가 예물을 선보여 보다 합리적으로 구입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고 전했다.

현재 서울 종로귀금속도매상가 퀸스다이아몬드에서는 가격 거품을 뺀 공장직영 결혼예물전문점으로 다이아몬드반지와 백금커플링, 5부다이아반지 등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이고 있으며, 전제품 평생무상 AS 제공하고 있다. 

한편 평일 오전 11시 이전 방문 고객들 및 오후 6시 이후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특별 할인 15%가 적용되며, 방문 예약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고급 예물함 및 함보자기 증정과 30%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13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되는 박람회의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방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