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네오텍-엑셈, 클라우드 데이터베이스 사업 협력 강화
GS네오텍-엑셈, 클라우드 데이터베이스 사업 협력 강화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8.06.07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라우드 환경에 특화된 DB 컨설팅 서비스 제공
엑셈 조종암 대표(왼쪽)와 GS네오텍 서정인 상무가 클라우드 데이터베이스 강화를 위한 양해각서를 체결하고 있다.
엑셈 조종암 대표(왼쪽)와 GS네오텍 서정인 상무가 클라우드 데이터베이스 강화를 위한 양해각서를 체결하고 있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GS네오텍(대표 남기정)은 7일 엑셈(대표 조종암)과 ‘클라우드 기반의 데이터베이스 컨설팅 및 성능관리 사업에 대한 협력강화’를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GS네오텍은 이번 협약을 통해 엑셈의 맥스게이지(MaxGauge)를 활용하여 고객사 특화된 인프라 컨설팅 및 운영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엑셈과의 이번 협약을 통해 GS네오텍은 △클라우드 환경에 특화된 데이터베이스 컨설팅 및 마이그레이션 서비스 제공 △데이터베이스 교육 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 △GS네오텍 특화 상품개발 △공동 마케팅 등을 함께 추진할 계획이다.

서정인 GS네오텍 상무는 “엑셈과의 이번 협약은 데이터베이스 마이그레이션 및 성능관리 솔루션에 대한 시장수요의 증가 및 기존 GS네오텍의 고객사들의 VOC를 반영한 결과이다”며, “엑셈과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고객만족을 선보일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조종암 엑셈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엑셈은 GS네오텍의 클라우드 분야 전문성과 매니지먼트 역량을 기반으로 다양한 고객을 확보하고, 클라우드 시장에서도 빠르게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