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차인치 들어간 견과류 고메넛츠 시그니처 6월 4일 5차 앵콜방송 진행
사차인치 들어간 견과류 고메넛츠 시그니처 6월 4일 5차 앵콜방송 진행
  • 김종영 기자
  • 승인 2018.06.01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령화와 1인 가구가 증가하면서 웰빙에 대한 관심이 계속되면서 다이어트와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것으로 알려진 사차인치가 젊은 층부터 중장년층까지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에 힘입어 견과류 명가 오트리에서 출시한 오트리 고메넛츠 시그니처가 소비자들을 위해 6월 4일 오후 8시 40분 GS홈쇼핑에서 5차 앵콜 방송을 진행하게 되었다.

오트리 고메넛츠 시그니처는 최근 많은 관심을 얻고 있는 브라질너트, 사차인치를 비롯 피칸, 아몬드, 호두, 캐슈넛, 헤이즐넛, 마카다미아 등 8가지 프리미엄 견과류를 한 봉에 담은 제품으로, 평소에 자주 볼 수 있는 아몬드, 호두 또한 최상품의 견과류만을 사용하여 높은 영양가와 맛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영양을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을 목적으로 휴대성을 높인 제품으로 어디에나 가볍게 챙길 수 있도록 세로형 패키지로 출시하였으며, 맛과 영양의 손실을 줄이기 위해 알루미늄으로 패키지를 만들었다. 

또한 이지컷을 도입하여 가위나 칼 없이 쉽게 섭취할 수 있어서 바쁜 현대인이 가볍게 챙겨 다니면서 먹을 수 있어 직장인 간식, 아이들 영양 간식으로도 많은 사랑을 받으며, 출시 2주 만에 만 세트가 판매되며 사차인치, 브라질너트의 대표 상품으로 자리 잡았다.

고메넛츠 시그니처를 먹어본 소비자들은 “무염, 무설탕, 무첨가제로 믿고 먹을 수 있어서 영양제 대신 고메넛츠 시그니처를 챙겨 먹고 있어요”, “다이어트 계속 실패해서 어떻게 해야 되나 생각했는데, 주변 추천으로 고메넛츠 시그니처 챙겨 먹으니 확실히 포만감이 높아서 다이어트할 때 도움이 되네요” 등의 평가를 받으며 견과류 명가 오트리의 대표 상품으로 자리매김하였다.

한편, 오트리 고메넛츠 시그니처 5차 앵콜방송은 6월 4일 오후 8시 40분에 진행되며, GS홈쇼핑 홈페이지에서 같은 구성과 가격으로 미리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