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원, 혈당 상승 억제 도움 되는 리얼 바나바 당케어 출시
데일리원, 혈당 상승 억제 도움 되는 리얼 바나바 당케어 출시
  • 김종영 기자
  • 승인 2018.05.31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소에는 괜찮다가 식사 후에 갑자기 극심한 졸음이 밀려오거나 전신이 나른해지고 집중력이 저하되는 등의 증상으로 업무나 일상생활을 정상적으로 하기 힘든 경우가 있다. 혈당이 급격히 올라가기에 일어나는 증상이다.

식후 혈당 상승이 자주 반복될 경우 혈관 내부의 세포가 손상될 가능성이 있으며 염증이 생기며 혈관 벽이 두꺼워져 동맥경화나 고혈압 혹은 심근경색으로 이어질 위험이 있어 각별한 주의와 관리가 요구된다.

건강기능식품을 판매 중인 쇼핑몰 데일리원에서는 리얼 바나바 당케어 제품을 출시해 식후 혈당 상승으로 힘들어하는 많은 이들이 보다 건강한 생활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바나바잎은 식사 후에 혈당상승이 되는 것을 억제하는데 큰 도움을 주는 식물이다. 국내에서는 다소 생소한 원료이지만 필리핀 등지에서는 오래 전부터 약용으로 활용된 바 있다. 

바나바잎에서 추출되는 코로솔산은 혈당관리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진 성분으로 천연인슐린이라 불리기도 한다. 지방세포와 지방전구세포 수를 낮춰주어 비만 요인을 줄여주고 당뇨병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특징이 있다.

이러한 코로솔산이 다량 함유된 데일리원의 리얼 바나바 당케어 제품에는 건조효모, 뽕잎추출분말, 귀리식이섬유, 치커리뿌리추출분말,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당귀추출분말, 비타민C 등의 다양한 부원료들이 포함되어 있어 우리 몸의 신진대사에 도움을 주기도 한다.

데일리원의 운영자는 “이번에 출시된 리얼 바나바 당케어 제품은 정으로 만들어져 매일매일 꾸준한 섭취를 하기에 간편하며, 정제의 크기가 작아 쉽게 먹을 수 있다. 각종 회식 등으로 인해 기름진 음식을 자주 접하는 직장인 혹은 단 음식을 많이 먹는 이들에게 반드시 필요한 건강기능식품으로, 당뇨를 예방하는 차원에서 섭취하는 것도 매우 좋다. 다양한 부원료들과 함께 셀레늄, 아연, 비타민B1, 크롬 등의 성분이 포함되어 있어 우리 몸을 건강하게 유지시켜주는데 큰 도움을 줄 수 있는 좋은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식사 후 혈당 상승을 억제해 줄 수 있는 바나바잎 제품에 대한 구입 문의와 상세 정보는 해당업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건강식품은 제품에 표시된 섭취량을 먹는다면 일반적으로는 부작용이 생기지 않으나, 권장 섭취량 보다 많이 먹을 경우 건강상의 문제가 있을 수 있어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