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지애 신토불이 국내산 ‘맥주효모분말’, 할인이벤트 진행
자연지애 신토불이 국내산 ‘맥주효모분말’, 할인이벤트 진행
  • 김종영 기자
  • 승인 2018.05.29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지막까지 더 깨끗한’ 자연지애는 자연유래 국내산 ‘맥주효모분말’에 대해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미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되고 있는 ‘맥주효모분말’은 중량 300g, 1kg으로 구성, 300g 제품의 경우 3개 구매 시 5%할인, 1kg 제품의 경우 3개 구매 시 10%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자연지애가 제공하는 ‘맥주효모분말’은 맥주효모만으로 구성된 100% 맥주효모가루다. 공정과정에서 기타 첨가물이나 화학적 첨가물은 일체 사용하지 않았다.

자연지애 관계자는 “최근 맥주효모에 대해 세균, 이물질, 박테리아, 대장균 등 유해성분이 검출되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많은 분들이 맥주효모에 대해 좋지 않은 시선으로 바라보는 경우가 있다”면서, “자사에서 제공하는 맥주효모분말은 정밀 안전검사를 통해 안전한 제품만을 제공한다. 중금속, 이물질, 대장균, 박테리아 등 유해성분을 첨단 장비를 통해 모두 제거하고 정밀 안전검사까지 실시하여 안전성을 확인한 후 판매하고 있다. 마지막까지 더 깨끗해야 하기 때문에 소분부터 포장까지 위생과 안전을 철저하게 지키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 제품은 국가기관으로부터 안전성 검사에 합격하여 더욱 믿을만하며, 원산지 확인으로 국내산 순도 100%, 식품 품목제조보고서를 통해 원재료 및 배합비율이 모두 맥주효모인 것이 확인되었다.

한편, 맥주효모에는 식물성 단백질과 미네랄, 식이섬유, 비타민 등 유익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으며, 보통 분말이나 가루 형태로 시중에 판매되고 있다. 맥주효모에 대한 관심이 늘면서 맥주효모 파는 곳도 점점 늘고 있는 추세다.

맥주효모분말 먹는법은 우유나 주스, 음료 등에 타서 음용하거나 샐러드나 요거트, 선식 등에 뿌려 먹으면 좋다.

현재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자연지애의 ‘맥주효모분말’은 공식 쇼핑몰에서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