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뮤직 음악사이트 지니, 빅뱅 2015년 첫 월드투어 콘서트 고객 초청 이벤트
kt뮤직 음악사이트 지니, 빅뱅 2015년 첫 월드투어 콘서트 고객 초청 이벤트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5.04.09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니 고객 50명 초대…빅뱅의 노래 중 ‘다시 듣고 싶은 노래’ 투표이벤트, 매일 참여 가능

[아이티비즈] kt뮤직(대표 김성욱) 음악사이트 지니(www.genie.co.kr)는 YG엔터테인먼트와 함께 2015년 첫 번째 빅뱅 월드투어 콘서트 ‘BIGBANG 2015 WORLD TOUR IN SEOUL WITH NAVER’ 콘서트에 지니 고객 50명을 초청하는 이벤트를 연다.

빅뱅 콘서트에 참가를 원하는 지니 고객들은 오는 19일까지 온라인 음악사이트 지니, 모바일 음악앱 지니를 방문해 빅뱅의 ‘다시 듣고 싶은 노래’ 투표 이벤트에 참여하면 된다. 지니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매일 응모할 수 있다. 음악사이트 지니는 추첨을 통해 50명(1인2매)에게 콘서트 티켓을 제공한다.

최근 2015년 4월 음악사이트 지니 스트리밍 집계에 따르면 빅뱅의 최고의 인기곡은 ‘fantastic baby’였으며 ‘하루하루’, ‘거짓말, ‘blue’, ‘마지막 인사’ 등이 뒤따랐다.

오는 25일부터 이틀에 걸쳐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빅뱅 2015 월드 투어 인 서울 위드 네이버(BIGBANG 2015 WORLD TOUR IN SEOUL WITH NAVER)’는 오랜 시간 컴백을 기다려온 팬들을 위해 멤버 전원이 심혈을 기울여 연출에 직접 참여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한편 세계적인 스타들의 공연에 참여한 스태프들도 빅뱅 공연을 위해 뭉쳤다.

kt뮤직 이상헌 마케팅실장은 “3년만에 컴백하는 빅뱅의 월드투어 콘서트에 지니 고객을 초청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지니 고객들이 2015 빅뱅 월드투어 콘서트에 참여해 잊지 못할 빅뱅과의 라이브 콘서트 추억을 만들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