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 새로운 인더스트리얼 플러스 시리얼 EEPROM 선봬
ST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 새로운 인더스트리얼 플러스 시리얼 EEPROM 선봬
  • 박채균 기자
  • 승인 2015.04.09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업 및 스마트 조명 설계 유연성 향상

[아이티비즈] ST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이하 ST)가 새로운 인더스트리얼 플러스 시리얼 EEPROM을 선보였다. 최고 105°C의 온도까지 작동하며, 업계 최상의 용량, 버스 인터페이스, 패키지를 제공하여 PC 보드 설계 변경 없이 데이터 및 파라미터 스토리지를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유연성이 돋보인다.

새로운 M24(I2C) 및 M95(SPI) 시리즈는 2킬로비트에서 512킬로비트를 아우르는 총 34개의 제품으로 구성되며 SO8N이나 TSSOP 핀 호환 패키지 중 하나로 제공된다. 온도 조건이 나쁜 환경에서 사용되는 장비에서 안정성이 더욱 향상된 디바이스를 사용하는 장점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일반적으로는 첨단 산업 제어장치와 네트워킹 장비, 스마트 조명 시스템, 스마트 전력 스위치, 컴퓨터 서버 그리고 열악한 환경에서 쓰이는 무선통신 모듈에 사용된다. ST의 독점적인 최첨단 EEPROM 공정 기술과 콤팩트한 표면실장 패키지도 시스템 크기, 무게 및 비용 문제 해결에 도움이 된다.

4ms의 빠른 쓰기 속도를 제공하며 최고 20MHz의 클럭 주파수를 지원하므로 고속 파라미터 저장과 신속한 데이터 교환이 필요한 애플리케이션에도 이상적이다. 시리얼 번호, 식별자(identifiers), 이력 정보(traceability information)와 같은 민감한 데이터 보호를 위해 내장형 추적 인식 코드와 기록 잠금 가능형 페이지 사용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