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원, 카테킨과 갈산 성분 풍부한 보이차 정 출시
데일리원, 카테킨과 갈산 성분 풍부한 보이차 정 출시
  • 차병영 기자
  • 승인 2018.05.23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먹을거리가 풍성한 환경 속에 다이어트를 성공적으로 진행하기란 결코 쉽지 않다. 여기에 바쁜 도시생활로 인한 불규칙한 생활패턴, 업무로 인한 스트레스는 다이어트의 실패를 부추기는 결정적인 요인이 되기도 한다.

시중의 많은 제품들이 다이어트를 위해 출시되어 있다. 마시는 형태의 제품부터 간식으로 가볍게 즐기는 제품, 식사를 대체할 수 있는 제품까지 그 품목도 매우 다양하다. 하지만 어떤 제품을 어떻게 이용해야할지 그 다양한 종류 탓에 선뜻 선택하기가 쉽지 않은 게 사실이다.

다이어트에 도움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 보이차는 중국 운남성 남부지방에서 생산한 발효차의 일종으로 중국의 명차로 손꼽힌다. 대엽종 차잎을 효모균에 의해 발효한 후발효차에 속하며, 폴리페놀의 일종인 ‘카테킨’, ‘갈산’ 성분이 풍부하다.

건강기능식품 데일리원에서는 현재 판매되고 있는 보이차 분말, 가벼운 보이차 스틱에 이어 ‘보이차 정’ 제품을 출시해 관심을 얻고 있다.

그간의 보이차 제품들은 물에 타서 먹어야하는 불편함이 있었지만 리얼미 보이차 정 제품의 경우 정제형으로 출시되어 1정만 섭취하여도 보이차 추출물 890mg 이상을 섭취할 수 있어 매우 경제적이다. 

중국 운남성에서 채취한 고급 보이차로 제조되어 가성비가 좋은 제품이며, PTP형태로 출시되어 휴대하기에도 매우 편리하다.

데일리원의 운영자는 “이번에 출시된 보이차 정 제품은 1정만 섭취해도 보이차 추출물 890mg 이상을 섭취할 수 있는 경제적인 제품이다. 폴리페놀에 속하는 카테킨과 갈산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는 제품으로, 불규칙한 식습관과 생활패턴, 스트레스 등의 다이어트 방해요소를 극복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라고 전했다.

건강한 생활에 보이차 제품에 대한 구입 문의 및 자세한 정보는 해당업체 홈페이지를 통해 상세히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