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햇-주니퍼네트웍스, 협력 강화
레드햇-주니퍼네트웍스, 협력 강화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8.05.23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멀티 클라우드 환경에서 보다 간소화되고 안전한 서비스 제공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레드햇과 주니퍼네트웍스는 레드햇 오픈시프트 컨테이너 플랫폼 및 레드햇 오픈스택 플랫폼과 주니퍼 콘트레일 엔터프라이즈 멀티클라우드와의 통합을 강화함으로써, 고객들이 모든 가상머신(VM), 컨테이너 및 클라우드 환경에서 애플리케이션 및 서비스를 관리하고 실행하도록 설계된 단일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23일 발표했다. 

레드햇과 주니퍼네트웍스는 IT 팀의 연결성, 보안성 및 가시성을 모두 관리하는 통합 솔루션을 통해 이러한 도전 과제들을 함께 해결해 나갈 계획이다.

레드햇과 주니퍼네트웍스는 높은 확장성을 제공하는 서비스형 인프라(IaaS) 플랫폼인 레드햇 오픈스택 플랫폼과 업계 내 가장 포괄적인 엔터프라이즈급 쿠버네티스 플랫폼인 레드햇 오픈시프트 컨테이너 플랫폼을 멀티벤더 환경 전반의 다양한 클라우드와 워크로드를 위한 멀티클라우드 레디 보안, 오케스트레이션 및 분석 플랫폼을 제공하는 콘트레일 엔터프라이즈 멀티클라우드에 통합한다. 이를 통해, 고객들이 하이브리드 또는 멀티클라우드 환경에서 단일 솔루션으로 풀스택을 보다 간편히 관리할 수 있게 지원하고 불필요하게 특정 벤더에게 종속되지 않도록 함으로써 신속하게 혁신을 이룰 수 있도록 돕는다. 

콘트레일 엔터프라이즈 멀티클라우드는 애플리케이션 및 인프라스트럭처 워크로드를 위한애플리케이션 흐름 관리 및 정책 제어의 단일화 및 중앙화를 위해 설계된 오버레이 포함 및 미포함시에도 엔드투엔드 정책 제어를 조율한다. 소프트웨어 정의 네트워킹(SDN) 플랫폼 패키지와 강력한 보안 기능 및 모니터링을 제공함으로써 콘트레일 엔터프라이즈 멀티클라우드는 구축 및 운영 복잡성을 단순화하고 제거하는 동시에 개방적이고 안정적인 클라우드 환경을 유지해 준다. 콘트레일 엔터프라이즈 멀티클라우드와 레드햇 오픈시프트 컨테이너 플랫폼 그리고 레드햇 오픈스택 플랫폼을 통합함으로써 레드햇과 주니퍼네트웍스는 종속된 플랫폼의 대안으로 오픈소스 기반의 멀티클라우드를 제공하기 위해 협업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