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샵, 중고 아이패드ㆍ태블릿 PC 등 매입가격조회서비스 제공
아이티샵, 중고 아이패드ㆍ태블릿 PC 등 매입가격조회서비스 제공
  • 김종영 기자
  • 승인 2018.05.18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고IT기기매매업체 아이티샵(대표 이희운)에서 중고기기 매각 전 고객이 직접 예상매입가를 확인할 수 있는 ‘매입가격조회서비스’를 제공 중이라고 밝혔다. 

매입가격조회서비스는 고객이 중고기기를 매각할 때 지나치게 낮은 매입가가 책정되거나 사기로 인해 피해를 입는 일이 없도록 고객보호 차원에서 실시된 서비스로, 아이티샵 홈페이지를 통해 제공되고 있다. 

해당 서비스의 경우 이용방법 역시 간단한데, 매각할 제품이 중고 스마트폰, 아이패드 등 어떤 종류인지 분류하고 제품기종을 선택하면 바로 업체의 예상 매입가를 확인할 수 있다. 이 때 아이티샵에서 제시하는 예상 매입가는 동종 업계에서도 최고 수준을 자랑하며, 제품은 매장 방문이나 택배를 이용해 업체에 전달할 수 있다. 

또 제품을 전달한 후 확정 가격이 책정되면 고객은 빠르게 비용을 지불 받을 수 있고, 제품은 고객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매입 즉시 공장초기화 및 폐유심 파기 과정을 진행하게 된다.

아이티샵 관계자는 “중고기기 매입가격조화서비스는 등 중고제품 구매 고객들의 우려를 해소시키고 업체와 고객간의 신뢰도를 높이기 위한 방안으로, 맥북, 노트북, 아이패드나 태블릿PC, 애플워치 등 상품군에 관계없이 다양한 제품의 매입가를 미리 확인해볼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티샵은 강남과 종로, 마포공덕, 인천구월, 부천, 주안, 노원, 건대입구에 매장을 마련해 두었으며, 서비스 관련 사항은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히 안내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