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노도노, 부모와 아이가 함께 누울 수 있는 ‘3D 소프트 쿨매트 Q’ 출시
도노도노, 부모와 아이가 함께 누울 수 있는 ‘3D 소프트 쿨매트 Q’ 출시
  • 김재원 기자
  • 승인 2018.05.16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로 들어서면서 올여름은 더 덥고 습할 것으로 예보되고 있다. 더운 잠자리를 위해 시원하고 가벼운 여름이불을 준비해야 할 시기가 왔다.

프리미엄 유아베딩 브랜드 도노도노는 다가오는 여름을 대비해 성인용 퀸사이즈의 ‘3D 소프트 쿨매트 Q’를 런칭해 화제가 되고 있다.

그동안 에어매쉬 소재의 여름매트는 주로 아이들을 위한 작은 사이즈로 출시되어 왔다. 그러나 이번 도노도노에서는 퀸사이즈의 쿨매트를 제작하여 아이들은 물론 부모들도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독일에서 개발된 15mm 두께의 3D 에어 매쉬 소재는 X자 구조의 원단 사이로 완충사를 구성하여 최적의 통기성과 쿠션감을 제공한다. 여기에 프리미엄 소재의 모달이 결합되어 부드러움까지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피부에 직접 닿는 면은 실크감촉의 면모달이 사용되었다. 너도밤나무에서 추출한 친환경 마이크로 모달과 면 혼방 섬유는 가볍고 시원해 피부의 트러블을 최소화한다.

또한, 바닥 면에 논슬립 처리를 해 밟았을 때 미끄러웠던 쿨매트의 단점을 보완했다. 무독성 실리콘 코팅 원단의 사용으로 미끄럼 방지뿐만 아니라 매쉬 구멍에 먼지가 끼지 않도록 막아주어 위생 면에서도 안전하다.

도노도노 브랜드 관계자는 “도노도노는 ‘선물’이라는 뜻을 지닌 이태리어이다. 아기와 부모의 생활을 생각하며 좋은 것을 선물하고 싶은 마음으로 ‘3D 소프트 쿨매트 Q’를 출시하게 되었다. 온 가족의 쾌적하고 편안한 수면을 위해 도노도노 쿨매트를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도노도노의 ‘3D 소프트 쿨매트 Q’와 이외 사이즈의 다양한 제품들은 ㈜에센루 공식쇼핑몰 위틀스토어에서 확인 및 구매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