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임네트웍스 "글로벌 클라우드 인프라스트럭처 대표기업으로 도약할 것"
나임네트웍스 "글로벌 클라우드 인프라스트럭처 대표기업으로 도약할 것"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8.05.15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라우드 인프라 운영 솔루션 ‘탱고’ 기능 강화
나임네트웍스 로고
나임네트웍스 로고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나임네트웍스(대표 서영석)는 15일 ‘유어 클라우드 파트너(Your Cloud Partner) – NAIM’ 비전 실현을 위해 ‘글로벌 클라우드 인프라 운영 대표기업’이 되는 것을 목표로 기업 브랜드 로고 교체 등을 포함한 비즈니스 재정비 현황을 발표했다. 

나임네트웍스의 새로운 브랜드는 부드러운 색감이 유기적으로 연결되는 폰트로 구성되어, 안정적인 발전을 통해 클라우드 서비스 선도기업을 꿈꾸는 나임네트웍스 임직원의 희망을 담고 있다. 녹색에서 청색으로 진행되는 블루톤의 그라데이션은 활기찬 젊음과 함께 긍정적인 이미지를 보여주기 위함이다. 

이와 함께 나임네트웍스는 기업 고객들이 전체 IT 인프라에 대한 가시성 확보할 수 있도록 데이터센터 및 클라우드 인프라스트럭처의 모든 네트워크와 서버, 스토리지, 솔루션을 단일 관리자 화면에서 간단하고 편리하게 설정, 배포,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클라우드 오케스트레이터(인프라 관리 솔루션)인 ‘탱고(Tango)’의 향후 기능 강화 및 개발 로드맵을 소개했다. 

서영석 나임네트웍스 대표
서영석 나임네트웍스 대표

나임네트웍스는 소프트웨어 정의 데이터센터(SDDC) 기술을 기반으로 한 클라우드 인프라 아키텍처를 중심으로 클라우드 인프라 구축에 대한 컨설팅에서부터 시작하여, 구축, 운영, 유지보수에 이르는 맞춤형 고객 지원 프로그램 및 교육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나임네트웍스만의 차별화된 기술력 및 협력사/장비 제조사들과의 생태계 구축을 바탕으로 각 벤더들의 솔루션을 비교 분석 및 검증해 고객사에 최적화된 IT 인프라를 구성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나임네트웍스의 탱고는 소프트웨어 정의 데이터센터 및 클라우드 인프라스트럭처의 전체 자원 운영을 자동화 하고 통합 모니터링하는 메타-오케스트레이션 솔루션으로서, 서버, 스토리지, 네트워크 자원의 구성, 배포, 관리를 자동화하고 통합 모니터링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