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대학 축제에서 ‘Y 캠퍼스 어택’ 즐기세요"
KT "대학 축제에서 ‘Y 캠퍼스 어택’ 즐기세요"
  • 김건우 기자
  • 승인 2018.05.15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일까지 서울 6개 대학에서 순차적으로 진행
KT가 ‘Y데이터박스’와 함께 ‘Y 캠퍼스 어택’ 이벤트를 서울 소재 6개 대학에서 진행한다.
KT가 ‘Y데이터박스’와 함께 ‘Y 캠퍼스 어택’ 이벤트를 서울 소재 6개 대학에서 진행한다.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KT(회장 황창규)는 ‘Y데이터박스’와 함께하는 ‘Y 캠퍼스 어택’ 이벤트를 14일 중앙대를 시작으로 24일까지 서울 소재 6개 대학에서 순차적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3회를 맞이한 ‘Y 캠퍼스 어택’은 KT가 5월 대학 축제와 연계한 체험형 이벤트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Y데이터박스’를 소개하며 젊은 세대가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Y데이터박스’는 KT LTE 고객끼리 데이터를 쉽게 공유하고 관리할 수 있는 무료 애플리케이션이다. '데이터 선물하기', '데이턱', ‘데이터 관리’ 등 데이터 관련 다양한 서비스와 함께 9월 4일까지 가입 고객 전원에게 LTE 데이터 500MB를 제공한다. ‘Y데이터박스’는 데이터 활용에 관심이 많은 20대를 중심으로 이용자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Y캠퍼스 어택은 14일 중앙대를 시작으로 16일 홍익대, 17일 서울시립대, 18일 서강대, 19일 연세대, 24일 고려대에서 열린다. 특히 16일 홍익대, 17일 서울시립대, 24일 고려대에서는 인기 개그맨 박명수의 스페셜 공연과 포토타임이 준비되어 있다.

KT 마케팅부문 IMC담당 홍재상 상무는 “올해로 3회째 진행되는 Y 캠퍼스 어택에서 데이터에 관심이 많은 20대 대학생들이 Y데이터박스의 특장점을 즐겁게 경험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