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바로연, 품격 있는 훈남훈녀들을 위한 ‘노블레스 시크릿 파티’ 진행
결혼정보회사 바로연, 품격 있는 훈남훈녀들을 위한 ‘노블레스 시크릿 파티’ 진행
  • 김재원 기자
  • 승인 2018.05.13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정보회사 바로연(이무송CMO)이 사랑이 싹트는 따뜻한 봄날의 계절을 맞이하여 엘리트 미혼 남녀들을 위한 ‘노블레스 시크릿 파티’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결혼정보업체 바로연의 ‘노블레스 시크릿 파티’는 품격 있는 훈남훈녀들의 파티로 럭셔리하고 우아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이 되며, 다양하고 특별한 행사로 진행이 될 거라고 바로연 측은 전했다.

이번 바로연의 ‘노블레스 시크릿 파티’는 2018년 6월 2일 토요일 오후 4시부터 진행되며 장소는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참가대상은 바로연 엘리트 미혼남녀 회원 남/여 각각 20명씩으로 진행이 되며, 파티 신청은 바로연 공식홈페이지(PC, 모바일)나 문의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단, 바로연은 노블레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로 신뢰와 안전한 만남을 위해 철저한 신원인증을 완료한 회원만이 참여가 가능하다.

결혼정보업체 바로연 미팅파티 관계자는 “이번 ‘노블레스 시크릿 파티’는 아직 솔로인 미혼남녀들이 2018년 새로운 사랑을 꽃 피울 수 있도록 준비된 자리이다”라며 “그 동안 원하던 이상형을 만나고 사랑이 시작되는 특별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결혼정보업체 바로연은 사랑의 계절 5월을 맞이하여, 만 27세 이상 미혼남녀 대상으로 진행하는 “사랑이 피어나는 로즈데이”, “BE THE 5월의 신부”, “어서와~ 바로연은 처음이지?” 등 다양한 컨셉의 이벤트와 미팅파티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 참여 및 미팅파티 신청은 바로연 공식 홈페이지(PC, 모바일)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