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지애, 신토불이 맥주효모 분말 할인행사 진행
자연지애, 신토불이 맥주효모 분말 할인행사 진행
  • 차병영 기자
  • 승인 2018.05.11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맥주효모란 맥주를 제조하는 과정에서 얻을 수 있는 효모로 고농도 에탄올을 견딜 수 있는 능력을 갖췄다.

최근 들어 맥주효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 각종 블로그나 SNS 등 온라인에서는 “맥주효모 가루”, “맥주효모 파는곳”, “맥주효모 부작용” 등 다양한 정보들이 쏟아지고 있다.

한편, ‘마지막까지 더 깨끗한’ 자연지애는 순수 맥주효모만을 사용한 ‘맥주효모 분말’ 제품에 대해 최대 10%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자연지애가 진행하는 할인행사는 300g 제품 3개 구매 시5%, 1kg 3개 구매 시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자연지애가 선보이는 ‘맥주효모 분말’은 맥주효모가루만을 순수하게 담았으며, 이외에 기타첨가물이 들어가지 않은 순수 맥주효모로만 구성, 정밀 안전검사를 실시하여 위생과 안전까지 신경을 쓴 제품이다.

자연지애 관계자는 “최근 일부 맥주효모 제품에서 유해물질이 검출되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소비자들의 불안감이 고조되고 있다. 언제나 그랬듯 정밀 안전검사를 통해 중금속, 이물질, 대장균, 박테리아 등 유해물질이 미확인된 제품만을 선별하여 제공하기 때문에 안심하고 드셔도 된다”고 말했다.

맥주효모 분말 먹는법은 물이나 우유, 음료 등에 타서 음용하거나, 샐러드나 요거트 등과 곁들여 먹어도 좋다.
‘맥주효모 분말’은 자연지애의 핵심상품이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