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몽떼 수강원아 대상 ‘AMS한국몬테소리연구소 인증 몬테소리 교육수료증’ 발급
마마몽떼 수강원아 대상 ‘AMS한국몬테소리연구소 인증 몬테소리 교육수료증’ 발급
  • 이정표 기자
  • 승인 2018.05.11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MS한국몬테소리연구소에서 마마몽떼 센터 수강 아동을 대상으로 정규 몬테소리 교육과정을 이수하였다는 교육수료증 발급을 시작한다.

AMS한국몬테소리연구소는 1992년에 설립되어 미국 뉴욕에 본부를 두고 전세계 몬테소리 교육기관 업무를 관장하고 있는 미국몬테소리협회(American Montessori Society)의 한국 연구소다.

연구소는 국제몬테소리교사를 양성하고 있으며, 미국 정식교사를 배출하는 교사교육 업무를 맡고 있다.

몬테소리 국제기준에 맞는 기관을 선별하여 해당 코스를 수료하였음을 인증하는 수료증을 발급하는데 올해부터 마마몽떼 교육센터도 새롭게 선정되어 레벨에 맞는 수료증을 제공한다. 해당 수료증은 해외학교에 진학시 입학자료로 첨부될 수 있다.

또한 교육적인 추세가 단 한 번의 시험만으로 상급학교 진학이 결정되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경험과 과정을 중시하는 시스템으로 변화하므로 아이의 교육적인 포트폴리오에도 도움이 될 수 있다.

마마몽떼 몬테소리 수료증은 3단계로 나누어지며 1년 수료는 레벨 베이직, 2년 수료는 레벨 프라임, 3년 수료는 탑키즈이다.
해당 수료증에 발급에 대한 문의는 마마몽떼 본사 및 각 지역 센터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