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수닷컴 '스패로우', 독립법인 출범…글로벌 시장 확대
파수닷컴 '스패로우', 독립법인 출범…글로벌 시장 확대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8.05.11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패로우 BI
스패로우 BI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파수닷컴(대표 조규곤)은 애플리케이션 보안 사업본부를 별도 독립법인 스패로우로 설립하고, 글로벌 시장 확대에 나선다고 11일 밝혔다. 

스패로우는 안전한 소프트웨어 개발 환경을 위한 소스코드 정적 분석 도구로, 10여년 이상 연구개발 및 인프라 투자를 통해 자체 기술 경쟁력을 확보하며 국내 애플리케이션 보안 시장을 견인해왔다.

파수닷컴은 이번 분할을 통해 사업의 전문성을 고도화하고 경영 효율성을 극대화함으로써, 국내 시장에서의 주도력을 강화하고 해외 진출을 적극적으로 추진한다는 계획이다. 이를 통해 단기적으로는 3년 내 IPO 상장, 중장기적으로는 애플리케이션 보안 테스팅 분야에서 글로벌 톱3에 진입한다는 목표다. 

재팬 IT 위크 2018 행사 부스
재팬 IT 위크 2018 행사 부스

스패로우는 소프트웨어 개발주기 전 과정에 적용할 수 있는 제품라인업과 통합플랫폼은 물론, 고객을 위한 맞춤형 전문서비스인 매니지드 서비스까지 넓혀 소프트웨어 품질과 보안을 모두 책임진다. 이와 함께 인공지능, 딥러닝과 같은 최신 기술 접목은 물론, 시장 환경과 고객 니즈를 적극 반영하여 타기업과는 차별화된 패러다임을 제시할 계획이다. 

스패로우 장일수 대표는 “이번 분사를 계기로 일본을 비롯한 중국 등 아시아시장은 물론 미국, 유럽 등 전 세계 해외시장 개척을 위한 행보를 본격화함으로써, 소프트웨어 보안 시장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도약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