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그넥스, 프리미엄 바코드 리더기 데이터맨 470 시리즈 선봬
코그넥스, 프리미엄 바코드 리더기 데이터맨 470 시리즈 선봬
  • 김건우 기자
  • 승인 2018.05.10 12: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맨 470
데이터맨 470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코그넥스(지사장 조재휘)는 고정형 바코드 리더기 ‘데이터맨 470(DataMan 470)’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데이터맨 470은 빠른 속도로 방대한 양의 작업을 처리해야 하는 제조, 물류 라인용으로 설계되었으며, 그동안 코그넥스가 선보인 산업용 바코드 리더기 중에서 가장 뛰어난 성능을 제공한다. 

데이터맨 470에는 특허 출원 중인 새로운 HDR+ 이미지 기술이 탑재되어 있다. 또한 310만 화소의 고감도, 고해상도 센서를 사용하여 더 넓은 시야를 제공하므로 적은 수의 카메라로 넓은 검사 영역을 커버할 수 있기 때문에 다양한 작업을 수행할 수 있다. 

특허 출원 중인 HDR+ 기술은 이미지 품질을 향상시켜 명암 대비 상태가 전반적으로 균일하지 않거나 부분별 편차가 심한 조도 환경에서도 크기가 작은 코드를 정확하게 판독할 수 있으며, 동시에 이미지 노출 시간을 줄일 수 있어 고속 이동 물체 판독에 적합하다. 또한 판독거리가 기존 대비 30% 증가하여 물체의 크기가 변해도 유연하게 적용할 수 있다. 

칼 거스트 코그넥스 바코드리더기 사업부 수석 부사장은 “이번 신제품은 업계 전반에 걸쳐 바코드 판독과 설치 용이성에 대한 새로운 기준이 될 것이다. 데이터맨 470은 아무리 까다로운 코드라도 놀라울 만큼 빨리 판독하여 제조, 물류 설비의 작업 처리 속도를 높인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