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자격증 테솔(TESOL)&통번역(ITT), 창업과 취업 동시에 해결 가능
영어자격증 테솔(TESOL)&통번역(ITT), 창업과 취업 동시에 해결 가능
  • 장현주 기자
  • 승인 2018.04.27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장기화된 취업난으로 창업을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지난 해에 이어 2018년도 역시 청년, 주부뿐만 아니라 은퇴 후 창업을 준비하는 베이비붐 세대 등 다양한 연령층과 성별이 진입하면서 활기를 띄고 있다. 

여성 창업의 증가율도 해가 바뀔 때마다 상승하고 있다. 여성 창업을 생각하는 이들은 대부분, 결혼 후 경력 단절된 주부들로 육아 및 가사 병행이 가능한 여성창업아이템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그 중 자녀 교육과도 연결되고 소자본으로 시작할 수 있는 영어공부방창업을 희망하는 주부들이 많아지고 있는 추세이다. 

그러나 교육을 한 경험이 없는 주부들이 영어공부방을 운영하기 전 영어교수법에 대해 전문성이 부족하여 막막해하는 경우가 많다. 이에 많은 주부들이 전문적인 영어교수법을 배울 수 있는 테솔(TESOL)에 눈을 돌리고 있다. 

TESOL은 Teaching English to speakers of Other Languages의 약자로 영어가 모국어가 아닌 사람들을 대상으로 영어로 영어를 가르치는 영어교사 양성과정 프로그램이다.  

국내에 테솔(TESOL)을 운영하는 교육원이 많기 때문에 정통성과 공신력을 갖춘 교육원에서 학습하는 것이 중요하다. 

타임스테솔(TIMES TESOL)은 국내에서 14년간 14,000명 이상의 수료생을 배출한 TESOL 전문 교육기관으로 미국 캘리포니아 주립 롱비치 대학교와 업무협약을 통해 정통 미국대학 테솔을 접할 수 있는 곳이다. 탄탄한 커리큘럼으로 경험과 실력을 갖춘 원어민 교수가 강의하며, 미국 캘리포니아 주립 롱비치 대학교 TESOL 수료증을 받을 수 있다. 

8주 단기간 동안 100% 영어수업으로 실무중심의 강의로 진행된다. 수강생들은 다양한 활동과 모의 수업을 통해 전문적인 영어 교수법 및 실제적인 영어 수업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으며 전문 강사진에 의해 1:1 피드백 코칭을 받을 수 있다. 

타임스테솔(TESOL) 졸업생 중 많은 주부들이 실제 공부방을 창업하여 본인만의 커리큘럼으로 경쟁력 있는 공부방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영어학원, 유치원, 방과후 교사, 학습 코칭 등 다양한 영어교육분야에 취업하여 커리어를 쌓아가고 있다. 

한편, 재택근무 및 투잡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번역사에도 많은 이들이 관심을 갖고 있다. 

타임스미디어에서는 테솔(TESOL) 외에 통번역사로 활동할 수 있는 자격증인 ITT통번역사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는 ITT 비즈니스, 전문 통ㆍ번역 전문가 과정 수업도 진행한다.

사단법인 국제통번역협회에서 주관하는 ITT 자격증을 통번역 전문강사진의 수업을 통해 취득할 수 있는 과정이다.

현재 통번역사로 활동 중인 전문 강사진의 수업으로 진행되며 실무 현장에서 활용 가능한 통번역 테크닉을 섭렵할 수 있으며 강사진의 1:1 첨삭 등 꼼꼼한 관리를 받을 수 있다. 

타임스미디어는 5,6,7월 TESOL과정과 통번역 과정의 주중, 주말, 저녁반 수강생을 선착순 모집 중이다. 또한 5월 19일 토요일 통번역 설명회, 5월 26일 토요일 테솔 체험수업도 진행한다. 설명회 참석자에 한해서는 무료 레벨테스트와 수업료 할인혜택, 교재 할인혜택 등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문의는 타임스 TESOL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