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산, 애플리케이션 위협 분석 서비스 발표
악산, 애플리케이션 위협 분석 서비스 발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8.04.23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플리케이션 레벨에서 위협에 대해 신속한 문제해결 지원
'폐쇄 루프' 프로세스
'폐쇄 루프' 프로세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엔시큐어가 국내 총판을 맡고 있는 악산테크놀로지스가 23일 새로운 애플리케이션 보안 모니터링 및 분석 서비스인 악산 위협 분석(Arxan Threat Analytics)의 출시를 발표했다.

악산 위협 분석 서비스는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공격 초기 단계에서 공격의 대상 및 방법, 위치를 파악하고 피해가 확대되기 전에 대응책을 신속하게 구축할 수 있도록 업계 최초의 '폐쇄 루프' 프로세스를 제공한다.

위협 분석 기능은 애플리케이션이 안전하게 실행되고 있는지 또는 위험한 환경에서 운영되고 있지는 않은지, 공격을 받고 있는지 등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는 가시성을 제공하며 기업의 다층적인 애플리케이션의 보호 및 위협 정보의 제공을 통해 가장 포괄적인 애플리케이션 보호 환경을 구축한다.

악산의 새로운 위협 분석 서비스는 웹 기반 포털을 통해 인텔리전스 대시보드 및 보고서를 제공하여 고객에게 ▲검증을 통한 신뢰 ▲사전 예방적 대응 ▲상황별 보안 인텔리전스 ▲글로벌 인텔리전스 ▲SIEM 및 BI 플랫폼의 통합 등의 이점을 제공한다.

악산의 조 샌더 CEO는 "악산 위협 분석 서비스는 애플리케이션 공격이 어떻게 전개되는지에 대한 가시성을 제공한다”며 “이는 해커의 공격 기회를 줄임으로써 기업은 위협에 대해 사전에 조치하기 위한 직접적인 대응책을 강구할 수 있다. 악산 위협 분석 서비스는 기업 애플리케이션 보호 솔루션에 필수적인 추가 요소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