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코리아, 프리미엄 기업용 새제품 발표
HP코리아, 프리미엄 기업용 새제품 발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8.04.17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장 얇은 기업용 노트북 및 모바일 워크스테이션 제품군 출시
HP 엘리트북(EliteBook) 830 G5
HP 엘리트북(EliteBook) 830 G5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HP코리아(대표 김대환)는 17일 현대 업무 환경을 고려해 혁신적으로 개선된 기업용 신제품을 발표했다.

이번에 새롭게 발표된 제품은 프리미엄 기능이 대거 적용된 기업용 노트북 HP 엘리트북 800 시리즈와 HP ZBook 14u/15u 모바일 워크스테이션 등의 PC는 물론, 썬더볼트 도킹 스테이션, 4K 디스플레이 등 PC 주변기기까지 다양하게 출시됐다.

HP 기업용 노트북 베스트셀러 제품군 HP 엘리트북 800 시리즈는 HP만의 강력한 보안 기능과 생산성 향상을 위한 다양한 협업 도구를 갖췄다. 신규 3종은 HP 기업용 노트북 중 최초로 8세대 인텔 코어 vPro 프로세서를 탑재했으며, HP 급속 충전 기술 적용으로 30분 내 50%까지 배터리 충전이 가능하며, 완충 시에는 최대 15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다.

HP Z27 4K UHD 디스플레이 및 HP ZBook 14u G5 모바일 워크스테이션
HP Z27 4K UHD 디스플레이 및 HP ZBook 14u G5 모바일 워크스테이션

HP ZBook 14u 및 HP ZBook 15u는 프라이버시 스크린이 탑재된 세계 최초의 모바일 워크스테이션이다. HP 슈어 뷰가 적용되어, 이동이 잦은 기술 전문가들을 위한 철저한 데이터 보호가 가능하다. 2종 모두 8세대 인텔 코어 vPro 프로세서와 AMD 라데온 프로 그래픽을 탑재해 캐드 관련 24개 이상의 ISV 인증 프로그램은 물론, 까다로운 디자인 작업도 더욱 안정적이고 빠른 속도로 처리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HP 썬더볼트 독 G2 는 음성 회의 솔루션 기능이 적용된 세계 최초의 썬더볼트 도킹 스테이션이다. 썬더볼트 및 USB-C 타입 포트를 탑재한 노트북을 폭넓게 지원함으로써 세계 최고 수준의 확장성은 물론, 혁신적인 디자인을 통해 쾌적하고 효율적인 작업 환경을 제공한다.

HP 최초의 4K 엘리트디스플레이 및 대형 4K Z 디스플레이는 선명하고 섬세한 고화질 이미지를 구현하며, 썬더볼트 독과 함께 사용할 경우 탁월한 멀티태스킹 작업 환경을 제공한다. HP 엘리트디스플레이 S270n은 HP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4K 엘리트디스플레이로, USB-C 케이블 연결 시 비디오 및 데이터 등을 불러 올 수 있을 뿐 아니라, 최대 60W의 전력을 PC에 공급한다.

김대환  HP코리아 대표는 “과거 사무실에서 사용하던 기기로는 더이상 지금의 사무환경을 지원할 수 없으며, 이에 따라 기업용 제품에서 기대하고 요구하는 기준이 바뀌고 있다”며, “HP는 세계에서 가장 얇고 강력한 보안 기능을 갖춘 최신 엘리트북 및 ZBook 신제품을 통해 디자인, 성능 및 기능 면에서 새로운 기준을 정립하는 것은 물론 최상의 기업용 PC 경험을 재정의 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