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턴디지털, '퍼플 마이크로SD 카드' 발표
웨스턴디지털, '퍼플 마이크로SD 카드' 발표
  • 박채균 기자
  • 승인 2018.04.16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세대 영상감시 보안 시스템
퍼플 마이크로SD 카드
퍼플 마이크로SD 카드

[아이티비즈 박채균 기자] 웨스턴디지털(CEO 스티브 밀리건)이 차세대 보안감시 시스템을 위한 ‘웨스턴디지털 퍼플 마이크로SD 카드(Western Digital Purple microSD card)’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24시간 연중무휴로 작동하는 영상감시 시스템에 최적화된 웨스턴디지털 퍼플 마이크로SD 카드는 끊임없이 지속되는 영상감시 워크로드를 무리 없이 지원한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뛰어난 성능을 바탕으로 4K UHD 비디오 등 다양한 고화질 및 차세대 영상 데이터를 저장 및 보존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데이터 분석이나 즉각적인 비즈니스 정보 활용을 위한 코어(core) 시스템으로의 데이터 이동도 신속하게 지원한다. 견고하며 습도에도 강한 설계를 기반으로 열악한 외부 환경이나 습한 공장 내부 등 다양한 환경에서도 안정적인 영상 녹화가 가능하다.
 
크리스토퍼 버기 웨스턴디지털 임베디드 및 통합 솔루션 담당 부사장은 “웨스턴디지털 퍼플 마이크로SD 카드는 그 동안 소비자용 및 산업용 메모리 카드 혁신으로 증명해온 자사의 기술력과 시장 노하우가 집약된 결과물로, 일반 상업용 영상감시 시스템의 엣지단인 감시 카메라 등에서 발생하는 데이터 수집을 위한 이상적인 솔루션”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