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수험생 대상 ‘갤럭시 J2 프로’ 출시…출고가 19만9100원
KT, 수험생 대상 ‘갤럭시 J2 프로’ 출시…출고가 19만9100원
  • 김건우 기자
  • 승인 2018.04.13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업 전념 위해 LTE, 3G, 와이파이 데이터 차단하고 음성, 문자 제공
삼성전자 갤럭시 J2 프로 단말
                                                         삼성전자 갤럭시 J2 프로 단말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KT(회장 황창규)가 13일 삼성전자 ‘갤럭시 J2 프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갤럭시 J2 프로는 LTE, 3G, 와이파이 데이터를 완전 차단하고 음성과 문자, 카메라 등 기본 기능만을 제공하는 수험생을 겨냥한 단말이다. 그 동안 수험생뿐만 아니라 학업에 전념하는 중ㆍ고등학생들이 스마트폰 대신에 폴더형 단말을 찾는 경우가 많았다. 갤럭시 J2 프로는 기본 기능만을 제공하지만 터치형 단말로 스마트폰에 익숙한 학생들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 후면은 물론 전면 카메라까지 플래시가 적용되어 셀카도 밝고 선명하게 촬영할 수 있다. 후면 카메라 돌출이 없이 매끄럽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에 부드러운 곡선을 적용해 편안한 그립감을 느낄 수 있다. 갤럭시 J2 프로의 색상은 블랙, 골드 2종으로 출고가는 19만9,100원(VAT 포함)이다. 
 
갤럭시 J2 프로는 KT가 지난달 출시한 ‘LTE 음성 요금제’를 선택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LTE 음성 요금제는 음성과 문자만을 이용하는 고객을 위한 1만원 대의 부담 없는 요금제다. 
 
KT 디바이스본부 무선단말담당 손정엽 상무는 “갤럭시 J2 프로는 학업에 집중하기 위해 스마트폰은 사용하지 않지만, 일상 생활에서의 연락처가 필요한 수험생 맞춤형 단말”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