퀀텀-달렛, ‘미디어 자산 관리 솔루션’ 제공
퀀텀-달렛, ‘미디어 자산 관리 솔루션’ 제공
  • 김건우 기자
  • 승인 2018.04.10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 콘텐츠 제작 및 관리 환경 통합 지원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퀀텀(이강욱 지사장)은 달렛과의 파트너십 확장을 통해 콘텐츠 제작 및 관리를 지원하는 ‘달렛 갤럭시 플랫폼’과 자사의 스토리지 솔루션인 ‘엑셀리스 스케일 아웃 NAS’를 통합시켰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미디어 자산 관리를 위한 양사 제품 통합으로 퀀텀과 달렛이 지난 10년간 맺어온 파트너십을 확장시켰다. 

달렛 갤럭시 플랫폼은 다양한 미디어 콘텐츠의 제작에서부터 배포 시에 이르는 모든 자산, 메타 데이터, 워크플로우 및 프로세스를 관리하여 전체 제작 환경의 워크플로우 요구사항 및 미디어자산관리(MAM)를 지원한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양사의 통합 솔루션은 스토리지 미디어간 데이터를 자동으로 원활하게 이동시켜 가장 비용효율적이고 최적화된 스토리지 계층을 워크플로우 단계와 일치시킴으로써 유연하게 확장이 가능하여 복잡한 미디어 제작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퀀텀의 스토어넥스트 공유 파일 시스템 및 데이터 관리 솔루션과 달렛 소프트웨어와의 통합은 보다 우수한 컨텐츠 생성, 관리, 배포를 지원하며, 궁극적으로 기업들이 자산 가치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해준다.  

달렛디지털미디어시스템즈의 솔루션 인프라 및 통합 서비스 매니저인 에란 빈야민 제이툰은 “퀀텀과 달렛은 오랜 기간 동안, 공동 솔루션을 최적화하고 통합하기 위해 긴밀하게 협력해온 경험을 가지고 있다. 달렛 솔루션은 고성능, 고가용성 스토리지를 기반으로 해야 하는데, 퀀텀의 엑셀리스 스케일 아웃 NAS는 미디어 제작에서 발생되는 문제를 신속하고 탄력적인 방식으로 해결하는 초석으로서의 역할을 한다”고 말했다.

퀀텀의 기술제휴 담당 디렉터인 애니크 스노워트는 "퀀텀의 엑셀리스 스케일 아웃 NAS는 SAN의 확장성, 성능을 NAS의 비용효율성, 사용용이성과 결합한 제품이다. 엑셀리스 스케일-아웃 NAS는 고성능, PB급 확장성, 고급 스토리지 관리 기능을 비용효율적으로 제공함으로써 달렛 미디어자산관리 사용자들이 요구하는 스토리지 백본을 제공하는데 최적화된 솔루션이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