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티브, 에릭슨 에너지 얼라이언스 회원사로 선정
버티브, 에릭슨 에너지 얼라이언스 회원사로 선정
  • 박채균 기자
  • 승인 2018.04.09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G 경쟁에서 텔레콤 액세스 네트워크 촉진 위한 글로벌 파트너십 구축

[아이티비즈 박채균 기자] 버티브는 자사가 에릭슨 에너지 얼라이언스의 회원사로 선정됐다고 9일 밝혔다.

에릭슨 에너지 얼라이언스는 경쟁력 있는 에코시스템 관리를 제공함으로 시장 점유율 확대와 내실 있는 성장, 5G 액세스 네트워크 발전을 주요 목표로 삼고 있다. 이번에 버티브가 회원사로 선정된 데에는 버티브의 탄탄한 글로벌 네트워크, 독창적인 제품 경쟁력과 서비스, 여기에 세계 일류의 연구개발, 설계, 엔지니어링 팀이 만들어내는 속도와 유연성이 높이 평가됐다.   

이 얼라이언스는 에릭슨 무선 사이트 시스템의 일부로서, 모바일 사업자에게 네트워크 성능과 운용 효율성을 제공하는데 필요한 사이트 인프라 구성의 모든 요소들을 포함하고 있다. 이번 제휴로 에릭슨은 신기술에 대한 접근성을 넓힐 수 있도록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대하고 지역별 영업 지원을 강화하며 텔레콤 액세스 네트워크와 5G 사업 전개를 지원하기 위한 일관된 에코시스템을 구축함으로써 보다 강력한 경쟁력을 갖추게 되었다.

에릭슨 에너지 얼라이언스를 통해 버티브는 전력망에 연결되지 않은 오프 그리드 사이트나, 또는 전력망 연결이 원활하지 않은 배드 그리드 사이트를 위한 태양열 하이브리드 솔루션 등 광범위한 맞춤형 OEM 전력 시스템과 인클로저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버티브는 다양한 제품과 솔루션, 서비스 제공을 통해 지역별 어떠한 요구 사항도 제공한다. 

 

버티브의 유럽, 중동, 아프리카 사업을 총괄하는 지오다노 알베르타치 사장은 “에릭슨과의 이번 제휴를 통해 이 얼라이언스에 참여함으로써 버티브는 더 뛰어난 민첩성과 경쟁력을 갖추고 장기적이고 내실 있는 성장을 달성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