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M웨어 브이리얼라이즈 업데이트…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환경 간소화
VM웨어 브이리얼라이즈 업데이트…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환경 간소화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8.04.03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T 자동화 및 워크로드 성능, 용량 최적화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VM웨어(CEO 팻 겔싱어)는 기업의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관리를 위한 플랫폼 VM웨어 브이리얼라이즈(VMware vRealize) 업데이트를 발표했다.

이번 업데이트 발표는 VM웨어 고객 의견이 반영된 것으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전반에 IT 자동화 및 생산성 기능뿐만 아니라 워크로드 성능, 용량을 최적화하는 ‘셀프 드라이빙(Self-driving)’ 운영을 통해 고객에게 IT 거버넌스를 제공하고 비즈니스 혁신 방식을 간소화하는 것이 특징이다. 

VM웨어 브이리얼라이즈 스위트는 기업이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환경 전반에 걸쳐 컴퓨팅, 네트워크, 스토리지, 애플리케이션 서비스를 관리하고 프로비저닝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통합 플랫폼 전반에 필요한 자동화, 운영, 관리 기능을 강화해 소프트웨어 정의 데이터 센터(SDDC) 스택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한다. 

아제이 싱 VM웨어 본사 수석 부사장 겸 클라우드 관리 비즈니스 부문 총괄 사장은 “VM웨어는 클라우드 관리 플랫폼(CMP)를 통해 혁신을 견인하고 고객의 성공적인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가속화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며 “앞으로도 VM웨어는 IT 운영 관리 및 자동화를 통해 고객이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도입을 가속화하고, 과정을 간소화해 비즈니스에 변화를 일으킬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