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기어, 게이밍 전용 무선 와이파이 공유기 XR500 선보인다
넷기어, 게이밍 전용 무선 와이파이 공유기 XR500 선보인다
  • 김건우 기자
  • 승인 2018.03.28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 서버 위치 콘트롤 및 대역폭 커스터마이징 등 게이밍 위해 특화된 다양한 기능 탑재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넷기어(한국지사장 김진겸)는 게이밍 전용 무선 와이파이 공유기를 4월 초 국내 정식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넷기어 나이트호크 프로게이밍 XR500
넷기어 나이트호크 프로게이밍 XR500

이번에 출시하는 넷기어 나이트호크 프로 게이밍 무선 와이파이 공유기 XR500은 게이밍 전용 소프트웨어 개발사인 넷듀마의 듀마OS를 탑재한 신개념 제품으로 게이머들의 가장 골칫거리인 랙의 사전 원인을 미리 파악하여 자신의 게임 환경에 맞는 최적의 상태를 지원하도록 다양한 커스터마이징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넷기어 게이밍 무선 와이파이 공유기 XR500은 차세대 802.11ac 칩셋이 적용된 듀얼 밴드AC2600급 무선 와이파이 공유기로 초고속 기가비트 속도를 지원하며 고성능 듀얼 코어 1.7GHz 프로세서가 탑재되어 있다.

게이밍 공유기 XR500은 넷기어의 빔포밍 플러스 기술을 통해 사무실 및 가정 내에서 움직이고 있는 클라이언트를 자동으로 찾아 와이파이 시그널을 집중해서 전송함으로써 기존 무선공유기 대비 월등한 시그널 전송 거리 및 전파 강도 향상을 지원하고 있다.

넷기어 듀얼-밴드 게이밍 와이파이 공유기는 편리한 사용 및 다양한 보안 기능을 내장하고 있다. 태블릿 PC, 스마트폰, 컴퓨터 등을 위한 손쉬운 설정은 물론 넷기어 지니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어디서든 손쉽게 네트워크 모니터링 및 제어가 가능하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