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스웍스코리아, ‘매트랩 엑스포 2018’ 내달 26일 개최
매스웍스코리아, ‘매트랩 엑스포 2018’ 내달 26일 개최
  • 김건우 기자
  • 승인 2018.03.27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연구개발 및 공학 커뮤니티 대상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매스웍스코리아가 오는 4월 26일 코엑스 인터콘티넨탈 호텔에서 ‘매트랩 엑스포 2018(MATLAB EXPO 2018)’을 개최한다. 

‘매트랩 엑스포 2018’은 국내 연구 및 공학 분야에서 권위를 가진 최대 규모의 종합 기술 컨퍼런스다. 연례 행사로 열리는 ‘매트랩 엑스포’에는 엔지니어, 과학자 및 연구원들이 참석해 매트랩(MATLAB) 및 시뮬링크(Simulink) 제품군의 업데이트뿐 아니라, 최신 기술 진보 및 업계 트렌드에 대해 서로의 연구 성과와 인사이트를 공유 및 교류하고 있다.

이번 ‘매트랩 엑스포 2018’의 핵심 주제는 인공지능(AI)이며, 매스웍스 기술 전문가와 고객들의 다양한 발표와 데모가 준비돼 있다. 

이번 행사에서 미샤 킴 매스웍스 고객성공 팀장은 ‘Are You Ready for AI? Is AI Ready for You?’라는 주제의 기조연설을 통해 AI의 개념에 대해 설명한 뒤 고도로 전문화된 소프트웨어 개발자들과 데이터 과학자들만이 이용할 수 있었던 AI 기능들이 매스웍스의 매트랩 및 시뮬링크 솔루션을 통해 실제 산업에서 성공적으로 구현되는 지에 대해 상세히 소개할 예정이다.

이어, 장영재 한국과학기술원(KAIST) 교수가 기조연설자로 참여해 ‘산업 AI를 통한 엔지니어링 및 비즈니스 혁신 사례’에 대해 논의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