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국가고객만족도 조사서 21년 연속 이동통신 부문 1위
SK텔레콤, 국가고객만족도 조사서 21년 연속 이동통신 부문 1위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8.03.26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SK텔레콤이 한국생산성본부가 선정ㆍ발표하는 2018년 국가고객만족도 (NCSI) 조사에서 21년 연속 이동통신 부문 1위에 올랐다.

고객이 SK텔레콤 T월드 매장 앞에서 구매한 상품을 들어보이고 있다.
고객이 SK텔레콤 T월드 매장 앞에서 구매한 상품을 들어보이고 있다.

1998년 NCSI 조사 시작 이후 매년 최고의 이동통신사업자임을 인정받으며 최장 기간 연속 1위를 달성한 것이다. NCSI는 국내 기업의 상품ㆍ서비스에 대해 고객이 직접 평가한 만족 수준을 측정, 계량화한 지표다.
 

SK텔레콤은 자사의 상품ㆍ서비스는 물론 SK ICT패밀리사인 SK브로드밴드, SK텔링크, SK플래닛의 모든 상품∙서비스까지 혁신의 대상으로 정해 고객에게 불합리하거나 불편을 주는 요소를 제거하고 있다.
 
특히 1997년부터는 매달 임직원이 참여하는 ‘고객가치혁신회의’를 열어 상품ㆍ서비스에 대한 고객 경험을 진단하고, 고객의 다양한 의견을 반영해 상품∙서비스를 혁신하고 있다.
 
SK텔레콤 허선영 고객가치혁신실장은 “NCSI 21년 연속 1위 달성은 고객의 자부심을 지키고자 오랜 시간 노력한 부분을 인정 받은 성과”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