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라이나전성기재단, 맞춤형 은퇴 솔루션 위한 업무협력
신한은행-라이나전성기재단, 맞춤형 은퇴 솔루션 위한 업무협력
  • 이정표
  • 승인 2018.03.16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0+세대 활기찬 삶과 건강한 문화 활성화

[아이티비즈 이정표 기자] 신한은행이 시니어를 위한 공익재단인 라이나전성기재단과 ‘50+세대의 활기찬 삶과 건강한 문화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신한은행이 라이나전성기재단과 ‘50+세대의 활기찬 삶과 건강한 문화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신한은행
신한은행이 라이나전성기재단과 ‘50+세대의 활기찬 삶과 건강한 문화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신한은행은 라이나전성기재단과 함께 ▲전성기캠퍼스 제휴를 통한 시니어 교육 및 커뮤니티 육성 ▲힐링캠프 등 시니어 특화 교육사업 발굴 ▲차별화된 오프라인 은퇴 콘텐츠 제공 등 양사의 프로그램에 협력하고 고객 친화적인 맞춤형 은퇴솔루션을 만들어 갈 계획이다.

신한은행은 2014년 ‘신한미래설계’라는 은퇴 브랜드 선포 이후 ▲체계화된 은퇴자산 관리서비스 ▲679명의 은퇴상담전문가 ‘미래설계 컨설턴트’의 상담서비스 ▲은퇴준비 교육프로그램인 ‘부부은퇴교실’과 ‘미래설계캠프’, ‘미래설계 콘서트’ 등을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왔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통해 보다 다양한 비금융 은퇴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다양한 방면에서 고객들의 활력있는 인생2막을 응원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