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누리 가격비교, ‘개성만점’ 신규서비스 이벤트 실시
에누리 가격비교, ‘개성만점’ 신규서비스 이벤트 실시
  • 김건우 기자
  • 승인 2015.04.03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NX미니, 소니 외장하드, 커플링 등 푸짐한 경품 지급

[아이티비즈] 에누리닷컴(대표 최문석, www.enuri.com)이 자사의 신규서비스를 알리기 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오는 1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소셜커머스, 해외직구 등을 통한 상품 구입이 많은 고객이나 TV 프로그램 속 상품, 소호몰의 상품을 보다 저렴하게 구입하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가격과 정보를 한 눈에 비교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함과 동시에 푸짐한 경품의 행운까지 가져갈 수 있도록 마련됐다.

에누리 가격비교를 이용하는 소비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매일 하나의 ID로 각각의 서비스에 대해 1회씩 응모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신규 서비스를 체험하고 이용후기를 남기기만 하면 된다. 총 16명에게 추첨을 통해 삼성NX미니, 소니 외장하드, 남성 수제화, 커플링 등 푸짐한 경품을 지급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14일이며, 고객센터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 할 예정이다.

새롭게 선보인 신규서비스는 ‘해외직구 큐레이션’ ‘TV 속 그 상품’, ‘소셜모아’, ‘소호스타일’ 등 총 4가지다. ‘해외직구 큐레이션(http://mrkoon.enuri.com)’은 현재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해외직구족을 위한 서비스다. 특히 복잡한 배송비와 관부가세 등을 알아서 계산해주고 가장 인기 있는 해외직구 제품을 바로 확인할 수 있어 기존 해외직구 시 가장 큰 불편사항이었던 불친절한 설명에 대한 부분을 한방에 해결해준다.

‘TV 속 그 상품(http://itvstyle.enuri.com)’은 드라마, 예능 등 TV방송에 등장하는 다양한 상품들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현재 iTVstyle과 제휴를 통해 제공되고 있으며, MBC를 중심으로 주요 방송사에서 방영된 프로그램의 인기 제품들을 빠르고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돕는다.

‘소셜모아(http://deal.enuri.com)’는 국내 대표 소셜커머스를 한번에 모아 볼 수 있는 서비스다. 티몬, 위메프 등 원조 소셜커머스는 물론 오클락, 쇼킹딜과 같은 오픈마켓의 핫딜 상품까지 모두 모아 볼 수 있어 검증된 소셜 딜을 한 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소호스타일(http://soho.enuri.com)’은 국내 유명 소호몰의 스타일을 비교할 수 있다. 특히 단순한 가격비교가 아닌 최신 패션 트렌드를 선도하면서 ‘스타일 비교’가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따라서 인기 있는 소호몰들의 핫한 상품의 디자인과 가격을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에누리 가격비교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쉽고 다양한 쇼핑경로를 체험해보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에누리 가격비교는 단순히 가격만 비교하는 것이 아닌 다양하고 가치 있는 상품, 고객에게 알맞은 스타일 제안 등 쇼핑허브로서의 역할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