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 소프트웨어 정의 스토리지 솔루션 포트폴리오 확대
베리타스, 소프트웨어 정의 스토리지 솔루션 포트폴리오 확대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8.03.07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리타스 액세스 어플라이언스’ㆍ‘베리타스 클라우드 스토리지’를 발표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베리타스테크놀로지스(대표 조원영)가 멀티클라우드 기능과 장기 데이터 보존을 지원하는 통합 소프트웨어 정의 스토리지 어플라이언스인 베리타스 액세스 어플라이언스(Veritas Access Appliance)와 방대한 양의 비정형 데이터를 위한 오브젝트 스토리지 솔루션인 베리타스 클라우드 스토리지(Veritas Cloud Storage)를 발표하고, SDS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확대했다고 7일 밝혔다. 

베리타스 액세스 어플라이언스
베리타스 액세스 어플라이언스

베리타스 액세스 어플라이언스는 스케일아웃 NAS 소프트웨어 정의 스토리지 솔루션인 ‘베리타스 액세스’와 사용하기 편리한 폼팩터 형태로 하드웨어를 결합한 통합 소프트웨어 정의 스토리지 어플라이언스 솔루션이다. 베리타스 액세스 어플라이언스는 레질리언스, 멀티 프로토콜 액세스 및 복수의 클라우드 플랫폼간에 데이터 이동을 지원하는 베리타스 액세스의 기능을 제공하면서 사용이 간단하고 비용효율적이며 데이터 장기 보존용으로 활용이 가능한 어플라이언스 솔루션으로, 상당수의 기업들이 장기 데이터 보존 시 이용하고 있는 테이프 기반 백업 방식보다 훨씬 저렴한 비용으로 장기간 데이터를 보존할 수 있다. 또한, 멀티클라우드 환경을 지원해 프라이빗 클라우드나 IaaS 환경에 저비용의 스토리지 계층을 신속하게 구축하길 원하는 기업에 적합하다. 

베리타스 액세스 어플라이언스의 특징은 ▲확장성이 뛰어난 소프트웨어 정의 스토리지 ▲멀티클라우드 기능 ▲비용 효율적인 장기 데이터 보존 ▲탁월한 아카이빙 통합 ▲컴플라이언스 강화 등이다.

베리타스 클라우드 스토리지 스크린샷
베리타스 클라우드 스토리지 스크린샷

또한 새롭게 선보인 베리타스 클라우드 스토리지 솔루션은 기업이 저장된 데이터에 애널리틱스, 머신 러닝, 분류 기술을 적용해 데이터로부터 더 큰 가치를 창출하고 우수한 비즈니스 성과를 거두며 특별한 고객 경험을 실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베리타스 클라우드 스토리지는 벤더에 상관없이 유연성, 민첩성, 비용효율성의 이점을 제공하면서 데이터센터 전환의 속도를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한다.

베리타스 360 데이터 관리 플랫폼을 기반으로 하는 베리타스 클라우드 스토리지는 온프레미스 및 클라우드 기반 인프라스트럭처를 모두 지원하며 ▲대규모 확장성 ▲지능형 데이터 관리 ▲비즈니스 성과 및 고객 경험 향상 ▲위치 상관없이 원활한 데이터 접근 지원 등과 같은 기능을 제공한다.

조원영 베리타스코리아 대표는 “베리타스는 25년 넘게 축적한 경험과 혁신적인 기술을 바탕으로, 베리타스 액세스 어플라이언스와 베리타스 클라우드 스토리지를 통해 다양한 산업군에서 폭넓은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할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