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27만원대 카카오프렌즈 키즈워치 선보여
LG유플러스, 27만원대 카카오프렌즈 키즈워치 선보여
  • 박미숙 기자
  • 승인 2018.03.07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앱 통해 부모-자녀 상시 연결, 아이 보호ㆍ안전확인에 안성맞춤

[아이티비즈 박미숙 기자] LG유플러스(부회장 권영수)는 자사의 AI플랫폼과 카카오프렌즈의 캐릭터를 접목시킨 ‘카카오프렌즈 키즈워치’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LG유플러스가 카카오프렌즈 키즈워치를 출시했다.
LG유플러스가 카카오프렌즈 키즈워치를 출시했다.

‘카카오프렌즈 키즈워치’는 AI 서비스가 탑재된 어린이전용 웨어러블 디바이스다.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음성통화ㆍ문자ㆍ주소록 기능 ▲’U+가족지킴이’ 앱과 연동한 자녀 보호ㆍ안전확인 서비스 ▲AI 기반의 음성제어, 일상대화, 한영사전, 날씨 서비스 ▲라이언ㆍ어피치 등 온 가족이 모두 좋아하는 카카오프렌즈 인기 캐릭터 디자인 ▲스쿨모드, 게임, 일정 관리, 방수ㆍ방진 기능 등이 특징이다.
 

‘카카오프렌즈 키즈워치’의 가장 큰 특징은 부모와 자녀의 상시 연결성을 제공해 부모가 자녀를 보호하고 안전을 확인하는데 최적화 되어 있다는 점이다. 부모는 스마트폰에 ‘U+가족지킴이’ 앱을 설치하여 키즈워치를 컨트롤 할 수 있다.
 
‘카카오프렌즈 키즈워치’는 LG유플러스에서 자체 개발하여 상용화한 음성 AI플랫폼을 통해 일상대화, 한영사전, 날씨 확인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LG유플러스의 카카오프렌즈 키즈워치는 초기 상품 기획에서부터 카카오프렌즈와 협력하여 단순 외부 디자인과 액세서리뿐 만이 아닌 GUI에도 카카오프렌즈 캐릭터가 자연스럽게 녹아 들도록 기획됐다. 
 
‘카카오프렌즈 키즈워치’의 출고가는 275,000원(VAT포함)이며, ‘LTE Wearable KIDS’ 요금제 사용 시 공시지원금 155,000원으로 실 구매가 120,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