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소프트, 소셜 커머스 솔루션 ‘페이링크’ 선보여
인피니소프트, 소셜 커머스 솔루션 ‘페이링크’ 선보여
  • 김건우 기자
  • 승인 2018.02.28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문과 결제 한 번에 해결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인피니소프트(대표 황인철)는 소셜 커머스 솔루션 ‘페이링크’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소셜 커머스 솔루션 ‘페이링크’
소셜 커머스 솔루션 ‘페이링크’

‘페이링크’ 서비스는 오프라인 소상공인 판매자, 카톡,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등의 SNS 기반의 판매자들을 위한 e커머스 솔루션으로써 ‘페이링크’ 솔루션 하나로 다양한 소셜 네트워크(SNS) 상에서 상품의 홍보와 판매 및 결제를 한번에 해결할 수 있다. 

 
우선, 페이링크를 이용하면 판매자들은 간단하게 상품을 판매할 수 있다. 페이링크 모바일 관리자 페이지에 상품등록만 하면, 상품에 대한 유일한 결제링크와 쇼핑몰이 자동 생성되고, 결제링크 또는 쇼핑몰 주소를 복사하여 SNS에 홍보하거나 카톡, SMS문자 메시지로 구매자에게 전달된다. 구매자가 결제를 완료하면 판매자의 휴대폰으로 실시간 결제완료 알림메시지가 전송되고, 판매자는 배송을 진행하면 된다. 
 
페이링크 서비스는 구매자의 결제 편의를 위해 인피니소프트의 특허 기술인 ARS결제를 제공하고 있어 친구, 연인, 부부, 부모와 자녀 간 제 3자 결제 기능이 가능하다. 상품 주문은 여자 친구나 자녀가 진행하고, 결제는 남자 친구나 부모가 진행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온라인 수강 신청은 자녀가 진행하고, 결제는 가상ARS번호를 SMS 문자 메시지로 수신한 학부모가 진행할 수 있다. 일명 ‘조르기 결제’이다.
 
또한, 페이링크 서비스는 인피니소프트에서 제공하는 판매자용 모바일 결제 앱인 ‘이노페이’ 앱과 결합되어 있기 때문에 상품 주문은 온라인에서 수행하고, 결제는 오프라인 현장에서 대면하여 결제를 진행할 수 있다. 
 
인피니소프트 황인철 대표는 “오프라인 소상공인 판매자들에게 카톡, 카카오스토리,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의 SNS로 판매 채널을 확대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고,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연동하는 ‘오투오 커머스(O2O)’ 환경을 제공한다”며 “구매자에게는 온라인과 모바일 쇼핑의 패러다임을 바꾸는 혁신적인 쇼핑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