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네오텍-젠데스크, 옴니채널 기반 서비스 사업확대 워크샵 실시
GS네오텍-젠데스크, 옴니채널 기반 서비스 사업확대 워크샵 실시
  • 박미숙 기자
  • 승인 2018.02.23 15: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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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별화된 고객 서비스 제공

[아이티비즈 박미숙 기자] GS네오텍(대표 남기정)은 젠데스크와 사업확장을 위한 워크샵을 실시했다고 23일 밝혔다. 

GS네오텍과 젠데스크는 오는 3월 9일 옴니채널 기반 서비스 사업확대 워크샵을 실시할 예정이다.
GS네오텍과 젠데스크는 오는 3월 9일 옴니채널 기반 서비스 사업확대 워크샵을 실시할 예정이다.

젠데스크는 클라우드 기반의 옴니채널 서비스기업으로 채팅, 전화, 이메일, 소셜 미디어, 1:1문의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합해 관리할 수 있는 고객 서비스 솔루션을 제공한다.

현재 GS네오텍은 젠데스크의 공식 서비스 파트너로서 컨설팅, 기존 시스템과의 연동,화면개발, 커스터마이징을 담당하고 있다.

이번에 한국을 방문한 젠데스크 아시아 영업 총괄 부사장 샌디 오버츄어드는 ”GS네오텍은 클라우드 서비스 및 고객센터 구축 경험을 토대로 젠데스크의 기능과 효과가 시장에 잘 전달할 수 있는 최고의 파트너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GS네오텍 원종필 상무는 “이번 워크샵을 계기로 GS네오텍이 젠데스크 사업의 확장에 필요한 충분한 투자를 계획하고 있으며 젠데스크의 강력한 확장성과 유연한 기능을 통해서 고객의 만족도가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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