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별화된 고객 서비스 제공
[아이티비즈 박미숙 기자] GS네오텍(대표 남기정)은 젠데스크와 사업확장을 위한 워크샵을 실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젠데스크는 클라우드 기반의 옴니채널 서비스기업으로 채팅, 전화, 이메일, 소셜 미디어, 1:1문의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합해 관리할 수 있는 고객 서비스 솔루션을 제공한다.
현재 GS네오텍은 젠데스크의 공식 서비스 파트너로서 컨설팅, 기존 시스템과의 연동,화면개발, 커스터마이징을 담당하고 있다.
이번에 한국을 방문한 젠데스크 아시아 영업 총괄 부사장 샌디 오버츄어드는 ”GS네오텍은 클라우드 서비스 및 고객센터 구축 경험을 토대로 젠데스크의 기능과 효과가 시장에 잘 전달할 수 있는 최고의 파트너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GS네오텍 원종필 상무는 “이번 워크샵을 계기로 GS네오텍이 젠데스크 사업의 확장에 필요한 충분한 투자를 계획하고 있으며 젠데스크의 강력한 확장성과 유연한 기능을 통해서 고객의 만족도가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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