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에어컨, 이서진 자연가습 ‘명품’ 공기청정기 렌탈 방송 진행
캐리어에어컨, 이서진 자연가습 ‘명품’ 공기청정기 렌탈 방송 진행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5.04.02 1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일 오후 11시 55분 현대홈쇼핑 방송에서 렌탈 프로모션 진행

[아이티비즈] 캐리어에어컨(회장 강성희, www.carrier.co.kr)은 대한아토피협회 아토피추천제품인 이서진 자연가습 ‘명품’ 공기청정기 렌탈 방송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2월에 이어 두 번째로 홈쇼핑 렌탈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이서진 자연가습 ‘명품’ 공기청정기는 4월 2일 홈쇼핑 방송채널 현대홈쇼핑에서 오후 11시 55분부터 60분 동안 렌탈 판매를 실시한다.

제품 렌탈료는 월 19,900원으로 구매 시 4개월마다 클린케어 매니저가 직접 방문해 클린케어 서비스와 헤파필터(8개월), 탈취·가습필터(12개월) 교환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39개월 동안 A/S가 무상으로 제공된다.

이서진 자연가습 ‘명품’ 공기청정기는 한국공기청정협회의 CA와 HH 인증마크를 획득했다. 담배 연기의 입자 크기 정도인 0.3μm의 초미세먼지를 99.8% 차단하고, 황색포도산구균과 폐렴간균 등의 유해세균도 99.9% 제거한다. 동시에 최저 소비전력(28W)과 최고 탈취효율(96%)을 실현한 제품이다.

대한아토피협회가 공식 인증하는 아토피 인증마크를 획득한 제품으로서, 아기가 있는 가정이나 민감한 피부를 가진 소비자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3중 향균 시스템과 캐리어에어컨만의 친환경기술인 블루 향균 글래스로 세균 번식을 99% 막아 안심가습을 제공하고 수조 청소의 편리성을 더했다. 자연 기화식 가습방식을 적용해 실내를 적정 습도인 40~60%로 유지할 수 있다.

특히, 적정량의 물공급 및 가습펠트에 바람을 불게해 펠트를 말리는 이서진 자연가습 ‘명품’ 공기청정기의 펠트방식은 디스크 방식에 대비해 매우 위생적이다. 이 방식은 일본시장의 경우는 90%이상, 한국시장의 경우는 프리미엄형 제품에 적용하고 있으며, 청정 가습기 시장에서 주류를 형성하고 있다.

강성희 캐리어에어컨 회장은 “황사와 미세먼지로 인한 공기청정기에 대한 소비자의 요구에 맞춰 홈쇼핑 프로모션을 한번 더 진행하게 됐다’며 “캐리어에어컨은 합리적인 가격과 수준 높은 서비스의 프로모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