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티스, 스냅 무선 커넥터 제품군 확장
래티스, 스냅 무선 커넥터 제품군 확장
  • 박채균 기자
  • 승인 2018.02.21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USB 커넥터를 12Gbps 무선으로 대체

[아이티비즈 박채균 기자] 래티스반도체(지사장 이종화)는 컨수머 및 임베디드 애플리케이션에서 60GHz 무선 기술이 폭 넓게 채택될 수 있도록 새로운 래티스 스냅(Snap) 무선 커넥터 제품군을 확장한다고 21일 밝혔다.

PressGraphic_Snap
래티스 스냅(Snap)

양산성이 검증된 래티스의 SiBEAM 60GHz 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새로운 래티스 스냅 모듈은 제조회사들이 근거리 고속 60GHz 무선 링크를 자사 제품에 쉽게 통합할 수 있게 해준다. 또한 래티스는 설계 공정을 보다 간소화할 수 있도록 스냅 평가 키트에 몇몇 국가와 지역의 규제 요건을 준수하는 스냅 모듈을 포함시킴으로써, 고객이 프로토타이핑 작업 및 제품 출시 기간을 더욱 줄일 수 있게 했다.

시큐러샷의 에렌 아치 CTO는 “자사는 견고하고 쉽게 통합이 가능하면서 많은 설계 지원이 필요치 않은 무선 솔루션을 찾고 있었다”며 “래티스의 스냅 모듈은 이 같은 요구사항을 모두 충족한다. 이를 통해 우리는 데이터를 무선으로 지연 없이 매끄럽게 전송할 수 있는 보다 견고한 제품을 만들 수 있었다”고 밝혔다.

래티스의 압둘라 라우프 선임 매니저는 “SiBEAM 스냅 무선 커넥터 기술은 스마트폰, 태블릿, 노트북 같은 다양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의 데이터 전송에 특별한 이점을 제공한다. 이 새로운 스냅 모듈은 제품 출시를 가속화할 뿐 아니라 광범위한 컨수머 및 산업용 제품에 60GHz 기술을 손쉽게 통합할 수 있게 해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