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웨이, 브랜드파이낸스 선정 ‘세계 500대 브랜드 2018’서 25위
화웨이, 브랜드파이낸스 선정 ‘세계 500대 브랜드 2018’서 25위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8.02.21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화웨이컨슈머비즈니스그룹이 글로벌 브랜드 평가기관인 브랜드파이낸스가 선정한 '세계 500대 브랜드 2018'에서 전년보다 50% 이상 상승한 38조 460억 달러의 브랜드 가치로 25위에 올랐다고 21일 밝혔다.

화웨이 '세계 500대 브랜드 2018' 25위 달성
화웨이 '세계 500대 브랜드 2018' 25위 달성

'세계 500대 브랜드'는 기업의 글로벌 브랜드 가치를 평가하는 공신력 있는 지표로서 브랜드경쟁력지표(BSI)와 브랜드 충성도, 마케팅 투자 등의 엄격한 선정 기준을 종합해 평가된다. 해당 순위 결과는 글로벌 기업들의 종합적인 경쟁력을 증명할 뿐 아니라, 기업의 브랜드 가치가 전세계적으로 인정받았다는 의미이기에 매년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화웨이는 ‘세계 500대 브랜드’에서 지속적으로 순위가 상승했는데, 2016년 47위로 50위권에 최초 진입한 이후, 2017년 40위, 그리고 올해 25위에 오르며 역대 최고 순위를 경신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