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시스, 실시간 디지털 탐색 솔루션 ‘디스커버리 라이브’ 출시
앤시스, 실시간 디지털 탐색 솔루션 ‘디스커버리 라이브’ 출시
  • 김건우 기자
  • 승인 2018.02.19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티브 병렬 GPU 처리 기반으로 실시간 시뮬레이션 환경 구현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앤시스는 전 세계 엔지니어의 설계 작업 속도 및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디스커버리 라이브(ANSYS Discovery Live)의 정식 버전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소용돌이 같은 유체 결과 및 재순환 구역과 속도에 대한 통찰력
소용돌이 같은 유체 결과 및 재순환 구역과 속도에 대한 통찰력

퍼베이시브 엔지니어링 시뮬레이션을 확장한 앤시스 디스커버리 라이브는 뛰어난 상호작용성과 즉각적인 피드백을 통해 엔지니어가 설계 프로세스 중 디지털 탐색의 초기 단계에서 더 많은 변수를 실험할 수 있게 돕는다. 이를 통해 전체 제품수명주기에서 가정할 수 있는 모든 문제점을 사전에 파악해 이를 효과적으로 개선할 수 있도록 한다. 

실시간 시뮬레이션이 가능한 디스커버리 라이브는 직관적인 설계 환경에서 직접적 지오메트리 모델링과 밀접하게 결합하여 대화형 탐색과 신속한 제품 혁신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모든 엔지니어는 과거 프로토타입을 설정, 실행 및 분석하는 데 몇 주에서 몇 달 정도 걸렸던 작업 시간을 획기적으로 단축할 수 있게 됐다. 

앤시스코리아 조용원 대표는 “학생부터 벤처 기업, 포뮬러 원 레이싱 팀에 이르기까지 수천 명의 사용자가 디스커버리 라이브 프리뷰 버전을 통해 이미 제품의 뛰어난 성능을 경험했다”며 “앤시스코리아는 거의 모든 분야에서 활용 가능한 디스커버리 라이브의 정식 버전 출시로 더욱 많은 산업 분야의 엔지니어가 자사 제품을 통해 설계 통찰력을 확보하고 혁신적인 제품을 더욱 빠르고 간편하게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