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티넷, 차세대 방화벽 ‘포티게이트 6000F 시리즈’ 발표
포티넷, 차세대 방화벽 ‘포티게이트 6000F 시리즈’ 발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8.02.19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터프라이즈 엣지단 확장할 수 있는 고성능 및 인터페이스 옵션 제공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포티넷코리아는 새로운 차세대 방화벽(NGFW) ‘포티게이트 6000F(FortiGate 6000F)’ 시리즈를 발표했다. 

포티게이트 6000F
포티게이트 6500F

‘포티게이트 6000F’는 포티넷 섀시급에서 제공하는 검증된 성능을 컴팩트한 어플라이언스 폼 팩터에 탑재하기 위해 새로운 하드웨어 프로세싱 아키텍처를 지원하며,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는 엔터프라이즈 트래픽 처리능력과 함께 지능적인 보안 기능을 제공한다.

포티게이트 6000F 시리즈는 엔터프라이즈 네트워크 엣지단에 최적화된 차세대 방화벽으로, 구축 간편성, 고밀도, 높은 에너지 효율성이 가능한 폼 팩터에서 위협 보호 및 암호화 검사 처리량의 우선 순위 설정을 지원한다. 

포티게이트 6000F는 포티넷의 차세대 하드웨어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설계되었으며, 컴팩트한 어플라이언스 폼 팩터에서 섀시급의 높은 성능, 복원력, 용량을 제공한다.

포티넷 제품 및 솔루션을 총괄하는 존 매디슨 선임 부사장은 “기업이 클라우드를 채택하면 엔터프라이즈 엣지단에서 검사해야 하는 트래픽 용량이 크게 증가한다. 여기에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암호화된 트래픽과 더불어, 5년 전과는 비교할 수 없는 성능을 요구하는 NGFW까지 고려되어야 한다"며 "포티게이트 6000F 하이엔드 방화벽 시리즈는 업계 최고의 위협 방어 및 암호화 검사 성능을 제공하는 새로운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기업들의 방어 능력을 높이고 변화하는 비즈니스의 요구사항을 원활히 충족시킨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