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코아, 8개 부문 데이터 전문 인재 공개 채용
엔코아, 8개 부문 데이터 전문 인재 공개 채용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8.02.12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엔코아(대표 이화식)가 새로운 엔코아 3.0 비전을 선포하며 비전 실현을 위한 시작으로 데이터 인재 공개 채용에 나섰다.  

엔코아 공개 채용
엔코아 공개 채용

엔코아 3.0은 엔코아의 새로운 비전을 의미한다. 엔코아는 지난 20년간 인정받아오던 데이터 성능 및 설계, 거버넌스 컨설팅 부문을 넘어 지난해 데이터 분석, 가공, 유통 사업과 데이터 전문인재 육성사업 등 신규 사업을 안착시켰다. 이를 기반으로 데이터 산업 전 분야로 사업을 확대 시키며 국내 데이터 산업의 선도기업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인재확보에 나서는 것이다.

이번 채용 부문은 ▲데이터 분석 컨설턴트 ▲빅데이터 엔지니어 ▲데이터 아키텍트 ▲데이터 솔루션 응용 개발 웹 개발 ▲데이터 교육기획 ▲데이터 교육 콘텐츠 제작 ▲데이터 교육 관리의 총 8개 부문이다. 

엔코아 인사 관계자는 “신사업의 성장에 따라, 대대적인 채용을 진행한다. 엔코아의 새 시대와 데이터에 인생을 맡겨볼 열정과 재능이 있는 인재들의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엔코아 이화식 사장은 “지난 20년간 한국과 일본, 중국 등 아시아 전역 선진 기업들의 데이터 컨설팅을 통해 수많은 성공사례를 만들어온 엔코아가 청년의 마음으로 데이터 중심 시대를 함께 열어갈 인재를 모집하게 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