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레노버, 울트라슬림 노트북 그레잇북 출시
한국레노버, 울트라슬림 노트북 그레잇북 출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8.02.12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MD 라이젠 모바일 프로세서 탑재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한국레노버(대표 강용남)는 AMD 라이젠 모바일 프로세서가 적용된 가장 얇고 가벼운 울트라슬림 노트북인 그레잇북(아이디어패드 720S-13ARR)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레노버 울트라슬림 노트북 '그레잇북(IdeaPad 720s)'
레노버 울트라슬림 노트북 '그레잇북(IdeaPad 720s)'

새로운 13인치 그레잇북은 AMD 라이젠(AMD Ryzen) 프로세서와 라데온 베가(Radeon Vega) 그래픽 카드를 탑재해 프로세싱과 미디어 성능이 향상됐다. 그레잇북(AMD 프로세서 탑재 모델 기준)은 무게 1.14kg, 두께 1.36cm로 가볍고 슬림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그레잇북은 최고의 청각, 시각적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0.5cm 두께의 베젤과 광시야각 FHD 디스플레이를 통해 쾌적한 멀티미디어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프리미엄 JBL 스피커가 제공하는 돌비 애트모스를 통해 볼륨 크기와 관계없이 매우 깨끗한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듀얼 액션 팬이 내장되어 향상된 냉각 기능을 선보인다. 냉각 성능은 높이면서도 소음은 적게 발생하도록 설계되었다.

한국레노버 강용남 대표는 “새로운 13인치 그레잇북은 AMD 라이젠 프로세서와 라데온 베가 그래픽 카드의 조합으로 컴퓨팅 성능을 가장 효율적으로 끌어올릴 수 있도록 설계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