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언, SVIDㆍPVID 통합한 전압 레귤레이터 출시
인피니언, SVIDㆍPVID 통합한 전압 레귤레이터 출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8.01.29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인피니언테크놀로지스코리아(대표 이승수)는 사용 편의성과 높은 전력 밀도를 겸비한 새로운 IPOL(Integrated Point-of-Load) 제품군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통합된 PoL 솔루션
통합된 PoL 솔루션

이 제품군은 업계 최초로 PMBus, SVID, PVID 기능을 완벽하게 통합한 레귤레이터 제품으로 인텔 CPU POL 레일, 칩셋, ASIC/FPGA를 구동하기에 적합하다. 다른 외부 전력 솔루션 대비 풋프린트를 50퍼센트까지 절약할 수 있어 솔루션 크기를 최소화한다.

IR38163/5와 IR38363/5는 인텔 Vccio 및 Vcmp 레일과 SVID 기능을 필요로 하는 인텔 기반 서버 애플리케이션을 구동하기에 적합하도록 설계되었다. 이들 제품은 인텔 요건 및 어드레스를 충족하도록 사전에 구성되었으므로 사전 프로그래밍을 할 필요가 없다.

IR38263/5는 인텔 칩셋 PVNN 레일과 FPGA를 구동할 수 있도록 3비트 병렬 VID(PVID)를 제공한다. 정주파수 동작을 필요로 하는 텔레콤 애플리케이션과 포괄적인 PMBus, 정확한 Vout, 극히 낮은 리플을 필요로 하는 네트워크 통신 및 스토리지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다.

이 IPOL 디바이스 제품군은 OptiMOS 5의 뛰어난 효율을 활용하고 있다. 또한 소형 7mm x 7mm PQFN 패키지에 구리 클립을 적용한 이들 제품은 높은 주파수로 최소한의 에어 플로우를 사용해서 최대 30A로 동작할 수 있다.

엔드투앤드 엔터프라이즈 전력 제품군을 추가함으로써 인피니언은 스마트 디지털 컨트롤러, 고성능 IPOL, 전원 스테이지를 포함하는 전체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게 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