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뮤직 음악사이트 지니, miss A 팬 미팅에 지니고객 40명 초대
KT뮤직 음악사이트 지니, miss A 팬 미팅에 지니고객 40명 초대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5.04.01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KT뮤직(대표 김성욱) 음악사이트 지니(www.genie.co.kr)는 일곱 번째 프로젝트 앨범 ‘Colors’으로 1년 5개월 만에 돌아온 4인조 걸그룹 miss A 팬미팅에 지니 고객을 초대하는 이벤트를 연다.

오는 4월 5일 오후 8시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에서 열리는 miss A 팬미팅에 참여하고 싶은 지니 고객은 miss A 새 앨범에 대한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40명 지니 고객을 추첨으로 선발 1인 2매씩 miss A 팬미팅 초대권을 제공한다.

miss A는 이번 팬미팅에서 미공개 영상을 팬들에게 깜짝 공개할 예정이며 팬들이 평소 miss A에게 궁금했던 사항들을 질문하는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이 외에도 팬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코너를 준비중이다.

30일 0시 컴백한 miss A는 타이틀곡 ‘다른 남자 말고 너’로 음악사이트 지니 등 10개 음악 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 1위에 오르는 등 네티즌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다른 남자 말고 너’는 miss A만의 매력이 물씬 풍기는 노래로 여자들의 당당한 사랑고백을 중독성 있는 멜로디로 전하고 있다. miss A의 새 앨범 ‘Colors’는 타이틀 곡 ‘다른 남자 말고 너’ 외에도 ‘한걸음, ‘Love Song’ 등 다채로운 색깔의 노래 6곡이 수록되어 있다.

KT뮤직 지니 관계자는 “miss A를 가장 가까운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팬미팅에 지니 고객들을 초대한다”며 “miss A 컴백을 기다려온 팬들에게 소중한 만남의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